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해운대 코로나무료검사 (옛)해운대역 선별검사소 검사후기!!(부산선별진료소 정보 시간)

by 박검사 2021.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병원에서 퇴원후 집에서 누워서 요양하던중 충격적인 문자가왔어요..ㅠㅠㅠ



띠로링..

병원 진료받으로 갔다가 집에만 있어야해서 커피를 못먹으니 더치커피 한병사러 갔다가그만…커피먹고싶어도 참아야했는데..정말 이럴줄은 몰랐어요ㅜㅜ

물론 kf94마스크도 쓰고 있었고 4일쯤 지난뒤였는데 아무증상은 없었지만 혹시나 하는마음에 코로나 검사하러 갔습니다ㅜㅜ

저번에 병원 입원때문에 했던검사는 해운대보건소에서 했는데

일요일이라 늦게까지하는 검사소를 찾아봤는데

보건소 말고는 저녁 9시까지 하더라구요!!


부산 선별검사소

2021년 8월 1일 기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선별검사소들 과 운영시간 입니다!!

https://www.busan.go.kr/covid19/Clinics.do

부산광역시 코로나19 (BUSAN COVID-19)

www.busan.go.kr

부산 선별진료소 는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부산역 선별진료소는 10:00부터 익일3시 까지 라고 되어있는데 전화문의 하니까 저녁9시까지만 한다더군요

보건소 말고 선별검사소는 주말도 저녁9시까지 하니 늦게 방문할수 있어서 좋네요ㅎㅎㅎ


제가 방문한 옛해운대역 선별검사소는 해운대역2호선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실겁니다ㅎㅎ

옛날 기차 다니던 해운대역 이었는데 장산쪽에 해운대기차역이 생겨서 여긴 이제 사용안하고 비둘기 천국이 되었습니다ㅋㅋㅋㅋ

어떤 사진기자님이 사진도 찍고계시더라구요ㅎㅎㅎ

입구 들어가시기 전에 손소독 하시고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검사 절차 와 운영시간이에요!!

문진표을 먼저 작성해야합니다ㅎㅎ

문진표 작성 후 옆으로 가면 체온 측정하고 옆으로 갑니다

체온측정후 바로 옆으로 가면 안내종이랑 요런 빨간액체가 들어있는 통을 줘요ㅎㅎㅎ

그리고 이제 검체체취하는 줄에 2m간격으로 줄을 서면 됩니다ㅎㅎㅎ

검체체취하는분 2분이서 계셔서 금방금방되요ㅎㅎ

옛해운대역 앞 광장 비둘기 천국입니다ㅋㅋㅋㅋㅋ 비둘기 너무많아요ㅋㅋㅋㅋ

저는 3시30분쯤 도착해서 한10분쯤?? 걸렸던거같습니다ㅎㅎ

광장이라 넓직하고 해운대보건소보단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지만!

여기는 입과 코 두번 검사하더라구요!!

해운대 보건소는 코에만 면봉을 넣었는데

여기는 목젖에도 검사를 했습니다!!

조금 기분나쁠정도의 아픔이었어요!! 아픈건 아니지만 기침이 좀 나올정도???

콧구멍도 여기는 면봉을 여러번 왔다갔다 하더라구요ㅜㅜ

해운대보건소는 깊게 쑥~~~순식간에 한번 왔다가 말았는데 요기는 면봉을 왔다리갔다리 하니까 쪼금 뭐라해야하나 불쾌한기분??

검사해주시는분이 불쾌하다는게 아니고 콧구멍이 뭔가느낌이 좀 그랬어요ㅋㅋㅋㅋㅋ

다음에 혹시나 또 검사하게된다면(안가야겠지만 사람일 모르는거기때문에..)해운대보건소로 갈거같네요ㅋㅋㅋ


옛해운대역 선별진료소 주차장은 광장 뒷문 바로앞에 유료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예전엔 기찻길에 풀숲이 무성하게 있었는데 주차장으로 바꿧나봅니다ㅎㅎㅎ

바로뒤에 해리단길이라는 맛집이 모여있다는 유명한 데이트장소도 있는데

예~~~전5년전쯤?해리단길이 생기기전부터 가끔 갔었던 노란숟가락 이라는 카레집이 있는데 기회되면 한번 가보십시오!! 맛있어요!!

저는 검사하고 바로 집에서 결과나올때까진 아무대도 못가서 바로 집으로 왔습니다ㅎㅎㅎㅎ

주차비는 1500원 나왔으니 주차하고 검사하고 나오는대까지 30분도 안걸린거 같습니다ㅎㅎㅎ

내일 아침쯤 결과가 나오겠죠?ㅠㅠ 저코로나걸리면 큰일나유ㅜㅜ 우리가족어떻게해유ㅜㅜ 나는괜찮지만 나때매 피해보는사람들에게 미안하네요…(백신좀주세요..)

모두들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 마스크는 이제 옷입듯이 끼고다녀야 합니다!!

결과나오면 다시 올리겠습니다ㅎ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결과가 나왔어요!!

다행히 음성입니다ㅎㅎㅎㅎ

오후4시쯤 검사하고 다음날 오전11시에 결과 나왔어요ㅎㅎㅎ

마스크 잘 끼고다니면 확진자 다녀간곳도 코로나 안걸릴수 있어요!!!! 꼭 마스크 잘쓰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