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곳곳에 테이블이 숨어있어 이름값하는 기장 일광 카페 “MIRO”

by 박검사 2021.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어제 올렸던 꼬막비빔밥 “바릇식당”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갔던 카페 기장 일광에 위치한 “MIRO” 를 리뷰 해볼까 합니다ㅎㅎㅎ

카페 MIRO

반응형

카페 전경이에요!!

입구가 작아서 가게도 작을줄 알았는데

밖에서 보니 엄~~청 컸어요!!

카페 이름 답게 미로같이 여기저기 숨은 곳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찍는각도에 따라 다른감성ㅎㅎㅎㅎ

바릇식당에 꼬막비빔밥 먹고 후식으로 커피한잔하러 가려고 했는데 너무덥고 밖에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서 더위를 피하로 밥먹기전에 갔어요ㅎㅎㅎㅎ


들어가기전 주의시항!!

테라스와 루프탑은 노키즈존 이고 애완동물 입장불가능 이에요

빵 케이크 디저트 종류 입니다ㅎㅎㅎㅎ

맛있는게 너무 많이보였지만 조금있다 밥먹어야하기때문에 커피만 먹었어요ㅎㅎㅎ

메뉴판

빛이 반사가 되서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ㅜㅜ

예전 카페들은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만 있었는데

요즘 카페들은 아메리카노에 원두 종류가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뭐가먼지 모르니 그냥 아무거나 주문 했어요ㅋㅋㅋㅋㅋ

주문 하고 옆에 보니 마스크팩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하더군요ㅎㅎㅎㅎ

냉큼 하나 가져갔습니다ㅋㅋㅋㅋㅋ

마스크팩 주는 카페는 처음 봤네요ㅎㅎㅎㅎ

굿👍👍👍

여기는 카운터 바로 위층 입니다!!

역시나 뷰가 좋은곳은 다들 앉아계시네요

여기는 카운터와 같은층ㅎ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 전경은 못찍었지만

사람들 피해서 찍은게 이거네요ㅋㅋㅋㅋㅋ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ㅎㅎㅎㅎ날씨가 더워서 다들 안에 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커피ㅎㅎㅎ

분명히 맛은다른데

아주 흔하게 먹는 저의 입맛은 그린내(너티블랜드디) 입니다ㅎㅎㅎㅎ

커피 취향은 각각 개인차가 있으니 직원분께 물어보기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여기 또 좋았던게

컵이 플라스틱인데 재활용이 가능하대요!!

컵이 짱짱해서 텀블러 대신 가지고 다녀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입구 바로 옆에 문이 하나 더있는데 문열고 나가시면!!

이렇게 앉을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쭉 내려가서 안으로 가면 또 이런 테이블이 나옵니다ㅎㅎ

이건 테이크 아웃 한다고 하면 컵홀더랑 뚜껑도 같이 줍니다ㅎㅎㅎㅎ

신기하게 생겼어요ㅎㅎㅎㅎ

재활용 해서 사용 가능하다니 플라스틱 문제 많은 요즘 아주 좋은 컵인거 같네요ㅎㅎㅎㅎㅎ

여기는 뷰도 좋고 마스크팩도 주고 좌석도 많고

아주 좋았습니다 👍👍

일광 카페는 거의 웨이브온 헤이든이 유명한대

여기도 기장 일광 카페중에 한번쯤은 와볼만한 카페인거같아요

오신김에 바릇식당에서 꼬막비빔밥도 드시고ㅎㅎㅎㅎ

주차장은 조금 뒤에 공용무료주차장이 되어있으니(경쟁은치열하지만) 크게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주말 부산 근교 카페 나들이로

추천추천👍👍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