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해 장유 율하카페거리 매장이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품샵 “원오브제”

by 박검사 2021.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경남 김해 율하신도시에 카페거리가 또 유명하다고해서 카페갔다가

밥먹을곳 찾다가 지나가던중 소품샵이 있길래 잠시 들어가봤어요!




가게 입구입니다!

앞에 차도 4개정도 주차할수있는 주차공간도 있네요ㅎㅎㅎ

(한줄기의 무지개빛은 갬성..★)

유리가 많아서 뒤에 풍경이 다 반사가 되네요ㅋㅋㅋㅋㅋ

가게가 깔끔하고 이쁘길레 들어갔는데 사진으론 그게 표현이 안되네요ㅠㅠ

반응형

이러이러한걸 판다네요!

역시나 밖에서 본거만큼 매장이 깔끔하네요ㅋㅋㅋ

이거저거 안파는게 없어요!!

CCTV도 있어요!!

몰래슬쩍 훔쳐가면 큰일납니다요

 

요런 잠옷도 있어요 커플잠옷도 있고

이쁜게 너무많아서 뭘사야 될지 모를정도 입니다ㅋㅋㅋㅋ

중국집 짜장면을 먹어여하나 짬뽕을 먹어야하나..둘다먹으면 부담스러운데...? 그런느낌?

그만큼 이쁜게 많다는거지요ㅎㅎㅎ

매장을 쭉~둘러보니

느낌오셨나요?

라탄제품이 되게 많더라구요!!

냄비 받침대랑 바구니종류 그리고 어디에쓰는지도 모를 정체불명의 제품까지...

도너츠처럼 생긴 저녀석은 도대체 어디에 쓰는걸까요ㅋㅋㅋ부끄러워서 물어보진 못했습니다ㅋㅋㅋㅋㅋ

냄비받침대인가?ㅎㅎㅎ

귀염뽀짝한 양말도 있어요ㅋㅋㅋ

이것저것 되게 많죠ㅋㅋㅋ거의 다이소네요ㅋㅋㅋㅋ인테리어소품샾의 다이소ㅋㅋㅋ


매장 들어오자마자 봤던 에어팟케이스랑 휴대폰 케이스!!

커플케이스로 하나 맞추려고 했는데

재고가 하나밖에 안남으셨다고.....

아이폰 12pro 케이스는 잘나가나봅니다..ㅠㅠ

이런저런 가방도 있네요ㅎㅎㅎㅎ

저는 가방은 필요없습니다!

패스!

여기 여성분들 필수품들이 모여 있었어요!!

얼핏보면 장식 같지만 다 판매하시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곱창들도 많아요!!!

곱창은 역시나 소곱창이 최고지

캔들도 있는데 이런캔들은 또 처음보네요ㅋㅋㅋㅋㅋㅋ

녹아 없어질 캔들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냐구요ㅋㅋㅋㅋ

바닥에 숨어잇던 짚신 제가 찾아버렸습니다ㅋㅋㅋㅋ

실내화로 신어도 괜찮겠네요ㅎㅎㅎㅎ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너무 많이 구경한게 눈치보여서 구매한 유리컵!

예전에 펜션이나 놀러갔을때 항상 먹던 소맥잔이 있었는데 그걸 잃어버려서....

아주 적당한 크기의 소맥잔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ㅎㅎㅎㅎ

사진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가는거 같은데

소맥 한잔딱 먹기 좋은 사이즈 였어요ㅎㅎㅎㅎ

처음엔 이런게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까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자세히 하나하나 보면 득템할게 많을수도?

매장 밖에서 본것처럼 매장 안쪽도 깔끔하고 이쁘네요ㅎㅎㅎㅎ

율하 카페거리에 있어서 카페 왔다가 지나가는길 잠시 들려서 구경하기 좋았네요ㅎㅎㅎ

가게 내부가 이뻐서 사진도 아주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인생샷도 몇개 찍고 소맥잔도 득템하고ㅎㅎㅎㅎ

좋았네용ㅎㅎㅎ

재난지원금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부산에서만 재난지원금이 사용되서 사용 못했네요ㅜㅜ

다음에또 율하에 카페 오게되면 한번 다시 와서 폰케이스 있나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