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해운대 코로나19 영화의전당 임시선별검사소!! 왤캐찾기힘든거야!!!!!(10/13일부로 사라짐!!

by 박검사 2021.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주전에 직장동료분에 코로나 확진이 되어

저도 검사를 받았었는데 다행히 음성이었어요!!!ㅎㅎㅎㅎ

확진자랑 밀첩접촉은 하지않아

자가격리는 안하고 능동감시자로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능동감시는 하루에 보건소AI가 전화와서

지금 통화가능하신가요???

열은 나시나요???

코로나 증상이 있으신가요???

물어봐요ㅋㅋㅋㅋ대답하면 알아들어요!!

AI가 못알아듣거나 대답을 안하면

지금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맞으신가요??

라고 물어봅니다ㅋㅋㅋㅋ

신기하네요

능동감시자는 일상생활은 하되 다중모임시설은 방문 자제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여튼 저는 첫 검사후 14일이 지나서 마지막 검사받으로

이번에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영화의전당에

코로나 임시선별검사소가 생겼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집에선 젤 가까운곳이에요!!ㅎㅎㅎ

근데 지금 영화의전당에 부산국제영화제를 하더라구요

사람들 엄청 많음....

영화의전당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요기를 찾으세요!!

G6


여기!!!주변에 주차하시고

올라가셔야 합니다ㅎㅎㅎ

1층으로 올라가서 나가시면 여기

제네시스 새로운 전기차 GV60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이쁘더군요ㅎㅎㅎㅎㅎㅎ

살돈이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

제네시스 뒤를 돌아보시면 야외 무대가 있어요

반응형

여기 야외무대를 가로질러 쭉~~~~~~~~가서 오른쪽을 보면

짜잔~

저는 진짜 엄청 헤맸어요ㅜㅜ

건물을 3바퀴는 돈거같네요

중간에 해운대 보건소에 전화를 했는데

모른다네요....영화의전당에 있긴한데 자세한 위치는 모른데요...........

주변에 물어보래요.......

여기저기 직원분들께 물어봐도 나가서 저~~기로가면되요!

나가셔서 화장실 옆에있어요!!

화장실을 또 어디있는지도 모르고ㅋㅋㅋㅋ

여기 핀찍혀있는곳이 임시선별검사소 입니다ㅎㅎㅎㅎ

핀 왼쪽이 주차장 입구에요ㅎㅎㅎ

영화의전당에서 코로나 검사 하실분들은 참고 하십시오!!

아 여기는 아침9시부터 오후6시 까지 검사가능하대요!!!!!!!!!!!




추가

10/13일까지만 운영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라졌나봅니다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