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d바이오센서 코로나검사 자가진단키트 후기!

by 박검사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선별진료소 코로나검사가 아닌

자가키트 코로나검사!!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이제 코로나 검사를 해야해서ㅜㅜ

매번 선별진료소를 갈수가 없어서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검사 하라고 코로나검사 자가키트를 사줬어요!!

약국이나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할수가 있네요ㅎㅎㅎ

여러 회사들이 있지만

두세달전이었나 새로 상장한 sd바이오센서에서 만든 자가검사키트로 해봤습니다ㅎㅎㅎ

내용물을 한번 펼쳐봤습니다ㅎㅎㅎ

2개씩 들어있어서 한통 구매하시면 2번 검사 할수 있어요

저는 하나만 사용할꺼라 하나씩만 다 까봤어요 방부제 같은거도 있네요ㅎㅎㅎ

사용하기전 설명서는 필수ㅎㅎㅎ

설명서를 보아하니

1. 손씻는다

2. 코쑤신다

3. 코쑤신 면봉을 용액통에 넣는다

4. 코쑤심면봉을 넣은 용액통을 검사하는곳에 넣는다!

5. 깔끔하게 버린다

이러한 순서네요ㅎㅎㅎㅎ

검사결과 입니다!

C에 줄이 생기면 코로나 음성!

C T 둘다 나오면 양성!

T에만 줄이 나타나거나 아무변화가 없으면 유효하지 않는 결과라고 하네요ㅎㅎㅎ

근데 설명서 읽어보니 C에 한줄나오거나 C T두줄 나와도 증상이있거나 역학적 연관성이 있으면 의료기관을 방문하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자 이제그럼 시작해 봅니다

먼저 처음 통에 작은 구멍이 있어요!!

거기에 용액통을 넣고 뚜껑을 따줍니다

그리고 면봉으로 코를 왼쪽 10번 오른쪽 10번 휙휙 돌려주라고 합니다

보건소에서는 훅 왓다가 슉슉슉 돌리고 빼는데

저는 나의코를 내가 쑤셔야 하기 때문에..

살~~짝 쪼금씩 천천히 넣어서 돌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넣으니까 아픈건 없고 기침만 나더라구요ㅎㅎㅎ

코 넣은 면봉을 용액통에 넣고

요기 뚜껑으로 닫아줍니다!!

뚜껑으로 닫은다음

검사하는곳 작은 구멍같은곳에

4방울 떨어뜨려 주래요!!

4방울 떨어뜨리자마자

점점 흰색종이가 분홍색 비슷해지면서 점점 이동해요ㅋㅋㅋㅋ

동영상으로 한번 보십시오

 

그리고 15분뒤!

선명하게 줄이 C에 한줄 생겼습니다ㅎㅎㅎ

음성이네요ㅎㅎㅎㅎ

하기전엔 조금 두려웠지만

막상 하고나니 선별진료소 가는거보다 훨씬 낫더라구요ㅋㅋㅋㅋ

결과도 금방나오고

코로나검사 키트라고 하지만 정확성 신뢰도에 논란이 많이 되더라구요

100% 믿을건 못되나 봅니다

증상 있으시거나 확진자 접촉하신분들은 선별진료소 가시는게 좋을듯 싶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요기 앞에 유통기한이 있으니

사용하실때 꼭 확인하고 사용하십시오!!!

유통기한이 2년인가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