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명륜진사갈비" 장림점 돼지갈비는 역시 명륜진사갈비!

by 박검사 2024.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장림 볼일 보러 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가봤어요!!!

 

명륜진사갈비 장림점

 

 

명륜진사갈비 장림점입니다

 

장림역이랑 가까워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근데 요즘 명륜진사갈비가 동네마다 하나씩은 다 있으니ㅎㅎㅎㅎ

 

근데 여기도 웨이팅이 엄청 많았어요!!

 

웨이팅 없는 명륜진사갈비 없는 듯..!

 

 

매장내부는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셀프바

 

음료랑 야채들은 모두 셀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모닝빵도 있고 닭강정도 있고 먹을게 아주 많습니다ㅎㅎㅎ

 

고기종류도 전~~ 부다 셀프!!!

 

양념돼지갈비랑, 통삼겹살,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목살, 등갈비랑

 

요즘 TV에서 광고하는 후리페퍼스테이크까지ㅎㅎㅎㅎ

 

다 셀프라서 좋은 거 같습니다!

728x90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1잔에 5천 원!!!!!

 

짐빔하이볼이랑 피치트리 하이볼이 있는데

 

피치트리 하이볼 복숭아맛이 많이 나고 아주 달달한 하이볼이었습니다

 

술맛은 거의 안 납니다

입구 쪽에 애기들이 좋아할만한것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애기들 데리고 오면 얌전히 앉아서 밥 먹어주면 좋겠지만..!

 

애기들은 마음대로 통제가 안되니 이런 거 하나 쥐어주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구워놓은 고기 사진이 없네요ㅋㅋㅋ

 

명륜진사갈비 다른 지점 여러 곳 많이 가봤는데

 

지점마다 고기맛이 살짝 다른 거 같았어요

 

근데 장림점에는 돼지갈비가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명륜진사갈비 가면 삼겹살부터 먹어주고 돼지갈비 먹는데

 

처음에 돼지갈비 먹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다른 고기 하나도 안 먹고 

 

돼지갈비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엄청 달지도 않고 고기도 부드러운 게 

 

돼지갈비 전문점 부럽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장림 쪽에 살았다면 돼지갈비 먹고 싶을 땐 무조건 여기 갔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까지 가능하니 최고입니다

 

금요일 저녁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아주 많아요!!!!

 

저녁 7시 되기 조금 전에 매장이 엄청 큰데도 불구하고 꽉 차고

 

그때부터 웨이팅입니다ㅎㅎㅎㅎ

 

장림에서 돼지갈비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