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쌀이 맛있는 이천에서 먹어본 정식맛집 "강민주들밥 직영점"

by 박검사 2024.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천은 쌀로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그런지 이천은 한정식집이 되게 많아요

 

이천에서 한정식집 많이 가봤는데 전부다 쌀은 정말 맛있어요

 

이번에도 이천간김에 안 가봤던 정식짐 가봤습니다

 

강민주들밥 직영점

 

경기도 이천 "강민주들밥" 직영점입니다

 

강민주들밥은 직영점이 있고 본점이 있더군요

 

영업시간

11:00 ~ 20:00

 

주차장은 앞쪽에 엄~~ 청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안 하시려면 오픈런해야 해요...

 

제가 갔을 때 11시 30분 조금 넘었었는데

 

웨이팅이 엄청 많았어요

 

5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정식

들밥(1인) : 15,000원

금실보리굴비 정식 : 30,000원

불범벅(제육) 정식 30,000원

해선 간장게장 정식 33,000원

 

추가메뉴

금실 보리굴비 : 17,000원

불범벅(제육) : 17,000원

해선 간장게장 : 20,000원

만조 꼬막무침 : 20,000원

어서기 고등어 : 12,000원

 

 

들밥이 기본 메뉴이고

 

금실보리굴비, 불범벅(제육), 해선간장게장 추가하시려면

각각 정식 드시는 게 조금 이득입니다!!

 

 

 

기본반찬!!!

 

기본 들밥(15,000원) 주문하시면 여기에 청국장 하나 나옵니다

 

 

추가로 주문한 보리굴비, 제육, 고등어입니다!

 

제육이 불맛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고등어도 화로에 구운 느낌으로 진짜 괜찮았고

 

보리굴비는 살짝 별로였네요ㅋㅋㅋㅋ

 

보리굴비 주문하면 녹차물도 따로 주는데 

 

마트에 파는 녹차페트병 이더군요ㅋㅋㅋ

 

여긴 기본 들밥만 먹어도 좋은 게

 

추가 반찬은 다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쌀밥도 더 있고 보리밥도 있고

 

같이 나온 기본반찬들은 다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가지튀김이 있었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ㅎㅎㅎ

 

전체적으로 음식들은 맛있었고

 

들밥만 먹기에는 조금 서운한 게 없지 않아 있습니다

 

2명이서 가면 제육이나 고등어 정도 추가해서 드시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올 때 밥은 솥밥으로 나옵니다

 

솥에 밥은 덜어내고 솥에 물 부어서 누룽지까지 먹으면

 

아주 배불러요!!!!

 

근데 웨이팅이 너무 많았습니다

 

나름 아침 일찍 (11시 30분쯤?) 갔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

 

근데 웨이팅이 많아도 바로 앞에 카페도 있고 여기 볼거리가 엄청 많았어요

 

음식점 바로 왼편에

 

emcee라는 브랜드 멀티샵도 있었고 

 

"더이진"이라는 소품샾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아저씨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몸이 떨어져 있어요ㅋㅋㅋㅋㅋ

 

이거 만드신 분 대단한 거 같습니다

728x90

뉴욕증권거래소에 있는 황소 비슷한 것도 있고요ㅋㅋㅋㅋ

 

소품들이 엄~~ 청 많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있어서 집에 인테리어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밖에 전시해 둔 건 모두 판매용이라고 적혀 있어요

 

놀이동산 같은 곳에 있을법한 것도 많고

 

신기한 게 엄청 많았어요

 

요기가 부지도 엄청 커서 강민주들밥 웨이팅 많아도

 

주변 소품구경하고 하면 시간 금방 갔습니다ㅎㅎㅎ

 

밥 먹으러 갔다가 커피도 먹고 소품구경도 하고 3~4시간은 훌쩍 지나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