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전포동 여기가 술집인가 밥집인가.. 전포동 감성술집 "마딛따"

by 박검사 2024.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전포동 맛집이 너무 많아요

 

맛집도 많고 감성 넘치는 술집도 많고

 

가고 싶은 데가 너무 많습니다ㅎㅎㅎ

 

전포동 많은 맛집 중에 지인이 아주 강추한 곳!!

마딛따

 

 

 

전포동 "마딛따"입니다

 

요즘은 전포카페거리보다 전포카페거리에서 큰길 건너 윗골목에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전포 아이파크 바로밑!!

 

전부다 감성술집에 맛집이 아주 많아요!!

 

영업시간

일~목 : 17:30 ~ 01:00

금, 토 : 17:30 ~ 02:00

 

금토는 새벽 2시까지 영업하시네요ㅎㅎㅎ

 

마딛따는 주택건물 같은데 2층에 있어요!!

 

1층에 이 간판 보고 들어와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테이블이 은근히 많았어요

 

1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엄청 큰 테이블부터

 

2인, 4인 테이블도 은근히 많았습니다!

728x90

물도 생수가 아니고

 

끓인 물입니다ㅎㅎㅎ

 

물에 두부과자랑 양배추도 같이 기본으로 주십니다!

안주종류도 많고 술종류도 엄청 많아요

 

여긴 다른 것도 맛있지만

 

누룽지새우리조또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맛있다는 건 먹어줘야죠ㅎㅎㅎ

소주잔도 감성 넘치게

 

많이 가져다주시고 요기서 골라가시면 돼요ㅎㅎㅎㅎ

 

맘에 드는 거 하나씩 가져가면 남은 건 다시 가져가십니다ㅎㅎ

반응형

 

하이볼!!

 

어디나 그렇듯 한국 하이볼은 살짝 달달한 음료수 같아요!!

 

일본하이볼은 위스키맛이 많이 나서 좋은데

 

여기도 달달한 음료수 같은 하이볼이었습니다!!

 

맛있었음!!!

 

하이볼 옆엔 고릴라처럼 생긴 오프너ㅋㅋㅋ

 

가지고 싶군요

 

누룽지 새우 리조또!!!!

 

이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다들 왜 그렇게 극찬했는지 알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이거 진짜 완전 너무너무 맛있음

 

술집 아니고 그냥 서양음식집해도 맨날 가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이거 진짜 안 먹어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맛있어서 이거 2개 먹었어요ㅎㅎㅎㅎ

 

진짜 초초초초강추!

명란소보로감자전!!

 

이거도 완전 강추!!!!

 

완전 겉바속촉에 막걸리랑 엄청 잘 어울리는 안주였습니다

 

이것도 너무 맛있어서 2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회묵은지말이!

 

이건 그냥 초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ㅋㅋㅋㅋ

 

밥 위에 묵은지도 들어있고

 

맛은 아주 베스트였습니다ㅎㅎㅎ

 

밥 + 묵은지 + 회 = 존맛탱

 

 

마무리로 아이스크림ㅎㅎㅎㅎ

 

그냥 아이스크림입니다..ㅋ

 

마무리로 입가심하기 딱 좋았어요!

 

대게장 순두부도 먹었는데

 

술이취했는지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대게장 순두부도 얼큰하니 괜찮았어요

 

소주안주로는 얼큰한 거 하나 있어줘야죠ㅎㅎㅎㅎㅎ

 

밥이 먹고 싶어 지는 순두부였어요!!

 

여기는 진짜 두 번 세 번 꼭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리조또가 너무 맛있음

 

매일매일 생각나는 중입니다..ㅋ

 

술집이라 뭔가 리조또만 먹으러 가긴 그렇고

 

다음에 전포동에 술 먹으러 가면 2차든 3차든 꼭 여기 갈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