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에 유명한 카페 "헤이든" 금정산성에도 있네!

by 박검사 2024.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리고기, 족구로 유명한 금정산성 아시죠!!?

 

금정산성에 기장에서 유명한 카 헤이든이 있더군요ㅋㅋ

 

금정산성도 기장만큼 엄청 컸습니다!

헤이든신씨어

 

건물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주차 불편은 없을 거 같네요

 

영업시간

11:00 ~ 20:00

 

차가 없으면 접근이 좀 힘든 단점은 있습니다!

 

금정구쪽에서 버스가 있긴있었어요 

 

헤이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입니다!

 

여기도 기장처럼 건물이 시멘트색이에요

 

아주 이쁜 거 같네요

 

입구가 아주 좁은데 

 

좁은문 들어가면 아주 웅장한 카페내부가 나옵니다ㅎㅎㅎ

반응형

 

빵종류도 되게 많아요

 

접시에 담아서 계산하고

 

각자 알아서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었습니다

 

마늘베이글 아주 맛있었음!

계산대에서 바로 왼쪽으로 가면

 

2층 가는 계단이 있어요!

 

중간중간 곳곳에 테이블이 아주 많아요

 

 

계산하는 곳 나와서 직진하면

 

또 다른 공간이 나옵니다ㅎㅎㅎ

 

건물이 2개인 거 같네요

728x90

 

야외로 나가면 미니호수 같은 곳도 있고

 

평상도 많아요!!

 

단체로 오면 평상에 앉아서 먹을 수 있고

 

평상 바로옆이 산이라 뷰도 아주 좋습니다

3층에도 자리가 있나 봐요

 

방갈로 같은 게 있네요ㅎㅎㅎ

 

헤이든 옆으로 평상 쪽에 앉아서 볼 수 있는 뷰입니다

 

완전 산속에 갇혀있고 냇물이 흐르고 있어요!!

 

아주 힐링 그 잡채입니다

 

금정산성에 등산오시는 분도 많고

 

오리고기 드시러 오시는분도 많고

 

구경하러 오시는분도 많았어요!!

 

등산하고 밥 먹고 여유롭게 산 보면서 힐링하기 딱 좋은 카페입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