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범일동 조방앞 허름해보이지만 가성비최고에 진짜 맛있는 술집 "명태집딸"

by 박검사 2024.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범일동 주변에 사는 지인이 있어서 오랜만에

 

범일동 갔습니다ㅎㅎㅎ

 

범일동은 금 사러 갈때만 갔었는데 

 

범일동이 진짜 노포 맛집 엄청 많았습니다

 

명태집딸

 

범일동 금방거리 주변에 있는 "명태집딸"이에요!

 

저는 화요일에 갔는데 다음날이 국회의원선거날이라 휴무 이기도 해서

 

사람이 꽉 찼더군요..ㅠㅠ

 

그래서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주말엔 사람 많을 듯!)

 

영업은 밤 12시까지 하셨어요!

 

728x90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정말 많아요

 

김밥천국 술집 ver입니다ㅋㅋㅋㅋㅋ

 

메뉴가 너무 많으면 맛이 없을 수도 있는데

 

제가 먹어본 건 진짜 전부다 전문점같이 맛있었어요!!!

 

매장내부도 아주 허름하니 완전 노포 분위기!!

 

젊은 분들이 되게 많았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ㅎㅎㅎ

젤 먼저 주문한 육전!!

 

이거 꼭 드십시오

 

진짜 완전 초강추

 

육전이 작은데

 

같이 나오는 파채가 정말 맛있어요

 

육전이랑 아주 찰떡궁합!!!

골뱅이소면!!

 

이것도 강추!!!

 

살짝 매콤하니 소주안주로 최고였습니다

반응형

알곤찜

 

이것도 진짜 초초초초초강추

 

아니 이건 필수!!!

 

화장실 가는 도중 이런 찜을 많이 드시고 계셔서 주문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다 먹고 밥 비벼 먹는 건 필수!

 

살짝 매콤합니다!

두부구이!

 

찜이랑 밥 먹고 살짝 배부를 타이밍에

 

시키면 좋은 친구입니다

 

이건 두부구이가 아니라 두부튀김? 느낌이었어요

 

겉은 아주 바삭한데 속은 엄청 촉촉하고

 

두부가 이렇게 맛있는 건지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계란잡채전!!!

 

이거 진짜 별미입니다

 

계란이랑 잡채로 전을 부쳤다기에

 

아주 생소해서 주문해 봤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진짜 미쳤음 그냥..!

 

어디서 처음 태어난 음식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마무리로 깔끔하게 황도백도 먹어주고

 

4명이서 소주 6병 맥주 1병..ㅋ

 

아주 기분 좋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이런 곳이 집 앞에 있었으면 진짜 1주일에 한 번씩은 무조건 갈 거 같습니다

 

안주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소소하게 찜이나 전 하나에 술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저희는 배고파서 저녁 겸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더 먹고 싶었지만 12시에 마친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나왔네요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전포동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필수고

 

여긴 웨이팅이 살짝 있긴 있었지만 주변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ㅎㅎㅎ

 

주변 동네가 컴컴해서 살짝 무섭긴 하지만..

 

여긴 진짜 엄청 유명해져서 확장했으면 좋겠네요

 

범일동 술집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