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불맛가득 철판삼겹 맛집!! "오뚜기식당" 소주도둑..

by 박검사 2024.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조만간 반여동 쪽으로 이사 갈 거 같아서
 
요즘 반여1동에 맛집 찾아다니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반여1동에 "청산곱창"이라고 곱창 아주 맛집이 있는데
 
거기 가는 길에 바로 옆에 "오뚜기식당" 이라고 있더군요??
 
청산곱창 웨이팅도 엄청 길고 다음에 가도 되니까
 
오뚜기식당 가봤어요ㅎㅎㅎ

오뚜기식당

 
반여1동 종착역골목 청산곱창 바로 옆에 있는 "오뚜기식당"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ㅠㅠ
 
매장 앞에 주차 많이 하던데
 
대부분 청산곱창 손님들입니다ㅎㅎㅎ

 
메뉴판!
 


석쇠불고기 소 : 26,000원
석쇠불고기 중 : 36,000원
석쇠불고기 대 : 46,000원
 
오돌뼈 : 15,000원
무뼈닭발 : 15,000원
생삼겹살 : 10,000원
 
 
여긴 석쇠불고기가 시그니처인가 봅니다
 
미리 다 초벌 해서 나와요!

오찬물~~
 
물도 끓인 물 주십니다ㅎㅎㅎ
 
요즘 끓인물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ㅎㅎㅎㅎ

728x90

 
기본반찬으로 들깨가 들어간 미역국도 나오고
 
쌈야채랑 석쇠불고기랑 잘 어울리는 무생채랑 장아찌들이
 
같이 나옵니다ㅎㅎㅎ
 
여긴 셀프바는 없고 모자란 건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돼요

 
석쇠불고기 소 입니다!
 
양이 꽤 많아요!
 
콩나물이랑 떡국떡이랑 같이 
 
초벌 해서 나오지만 사장님께서 한번 더 구워주십니다ㅎㅎㅎㅎ
 
불맛 가득하니 식사로도 아주 괜찮고
 
소주 한잔 하기에도 좋았어요!!

 
무뼈닭발 1인분입니다!
 
무뼈닭발은 살짝 매콤한데 아주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하니
 
이 녀석도 술도둑!!!

반응형

무뼈닭발도 다 초벌 해서 나와요ㅎㅎㅎㅎ
 
불판은 따듯하게 먹기 위해
 
약하게 켜놓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마지막 식사로 먹었던 순두부라면!!!
 
얘도 그냥 미쳤어요
 
순두부가 들어가서 엄청 뜨겁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음!!!
 
옆테이블보니
 
순두부라면 2인분 이상 이것보다 더 큰 냄비에 나와서
 
다 같이 먹기 좋을 거 같습니다
 
이것도 얼큰하니 완전 술도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여기 보니까 간장계란밥도 있어서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간장계란밥은 뭐 따로 설명 안 해도 존맛탱 아니겠습니까??

 

석쇠불고기부터 라면까지 진짜 전부다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아서 가성비도 좋았어요

 

2명 이서 가면 석쇠불고기 소 에 밥 한 그릇씩 먹으면 아주 배부를 거 같습니다!!

 

점심특선도 따로 있어서 점심에 기회 된다면 가끔 갈 거 같아요ㅎㅎㅎㅎ

 

간단하게 식사나 술 드실 분

 

오뚜기식당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