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락동 서원시장 미래병원 바로앞 가성비 샤브샤브 맛집 "샤브연리지"안락점

by 박검사 2024.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안락동 봉생병원 주변 롯데캐슬 상가에 예전에

 

샤브연리지라는 샤브샤브 집이 생겼었는데

 

오픈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가봤는데

 

가봤어요ㅎㅎㅎ

샤브연리지 안락점

 

 

안락동 봉생병원 쪽 롯데캐슬 1층 상가에 있는 "샤브연리지" 안락점입니다!

 

주차장은 건물지하에 상가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메뉴판

메뉴판!

 

저는 기본샤브샤브 주문 했어요ㅎㅎㅎ

 

여기는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샐러드바가 따로 있어요

입구에

 

커피랑 주스 종류도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ㅎㅎ

반응형

 

샐러드 종류도 있고

 

후식으로 과일도 있어요!!

 

바나나만 있긴 하지만..ㅋ

샤브샤브 빼놓을 수 없는 죽!

 

죽 만들어먹을 수 있게

 

밥도 있고 죽 재료랑 달걀도 있습니다ㅎㅎㅎ

728x90

바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스파게티, 볶음밥도 있고

 

짜장소스도 있어요!

 

볶음밥에 짜장소스 올려먹으면

 

중국집 볶음밥이네요ㅎㅎㅎ

신선한 야채들이랑

 

어묵이 있더군요!!!!!!

 

어묵 엄청 먹었습니다ㅎㅎㅎ

 

야채 종류도 많고 없으면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사리 종류도 엄~~ 청 많았어요

후식으로 좋은 뻥튀기!

 

옆에 아이스크림기계도 있는데

 

뻥스크림 만들어먹으면 맛있어요ㅎㅎㅎ

 

요기 뻥튀기가 달달한 게 맛있더군요!

 

따로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샤브샤브2인분 고기입니다

 

양이 진짜 엄청 많아요

 

 

 

야채랑 버섯이랑 어묵 야무지게 넣어주고

 

샤브샤브는 고기 없어도 야채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ㅎㅎ

 

소스종류도 많고

 

고기 추가도 100g에 4,900원밖에 안 해서

 

부담이 없습니다ㅎㅎㅎ

샐러드바에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케밥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또띠아에 야채들이랑 고기도 있고

 

케밥 엄청 맛있더군요ㅋㅋㅋㅋㅋ

 

취향껏 넣을 수 있으니 좋네요

 

마무리로 뻥스크림ㅎㅎㅎㅎ

 

아이스크림도 달달한데 뻥튀기도 살짝 달달해서

 

아주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여긴 고기 무한리필이 아니더라도 먹을 게 많아서

 

엄청 배불렀어요

 

가격도 15,900원이면 아주 괜찮고

 

샐러드바 은근히 먹을게 없어 보이지만 간단하게 먹을 것도 많고

 

샐러드바 음식이 많은 곳가면 샤브샤브 먹으러 갔다가 샐러드바 많이 먹고 오는데

 

여기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수 있는 종류가 많다 보니 

 

샐러드바에 있는 거보다 샤브샤브를 더 먹게 되더군요ㅎㅎㅎㅎ

 

진짜 너무너무너무 배불렀어요

 

뷔페 먹는 거보다 여기서 더 먹었어요ㅋㅋㅋㅋ

 

배가 부른데 꾸역꾸역 죽까지 먹고 나오고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포기할 수 없으니.. 먹어주고ㅎㅎㅎ;;

 

이날 점심에 먹었는데

 

저녁까지 속이 더부룩하고 배불렀어요ㅎㅎㅎㅎ

 

맛은 아주 아주 아주 대만족!!!!!

 

육수 종류도 2가지 있고

 

1가지만 선택하면 그릇이 커서 아주 편하게 먹었어요

 

육수 2가지 선택하면 공간이 좁아서 조금 불편한데

 

크니까 좋더군요ㅎㅎㅎㅎ

 

샤브샤브 먹으러 이제 여기만 갈 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