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 연화리 전복죽은 "해녀할매집" 반찬이 아주 맛있는곳

by 박검사 2024.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기장 연화리에 전복죽 아주 유명하죠ㅎㅎㅎ

 

포장마차에서 해산물이랑 같이 먹는 곳부터

 

요즘엔 건물에 전복죽이 아주 많습니다ㅎㅎㅎ

 

저는 기장 연화리에 전복죽 먹으러 가면 항상!! 여기 갑니다

 

해녀할매집

 

기장 연화리에 있는 "해녀할머니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주차장은 따로 없고

 

연화리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불편한 건 없어요

 

주말엔 연화리 오는 사람이 많으니 주차 힘들 수도 있음..!

 

메뉴판

메뉴판!

전복죽 1인 : 12,000원

특전복죽 1인 : 25,000원

성게전복죽 1인 20,000원

낙지전복죽 1인 20,000원

자연산전복죽 1인 30,000원

 

기본 전복죽이 1인분에 12,000원이네요

 

제가 마지막으로 갔을 때만 해도 10,000원 이었는디..(언제이렇게 올랐지?..ㅠ)

 

전복죽 1만 2천 원이면 비싼 거 같은데

 

프랜차이즈 죽도 요즘 기본 만원 이상이라

 

납득이 되긴 합니다ㅎㅎㅎ

 


여긴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ㅠㅠ

 

10개 정도 있습니다

 

내부에 방도 따로 있어요!!

가방이랑 머플러 찾아가십시오

 

누구 건지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찾아가라고 걸어두셨네요ㅋㅋㅋㅋ

 

 

기본반찬!

 

여기 깍두기가 진짜 진짜 맛있음!!!!!!!!!!!

 

진짜 깍두기 초초초초초맛집입니다ㅎㅎㅎ

 

미역도 직접 캐신건지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요ㅎㅎㅎ

반응형

 

모듬해산물 小 도 같이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소라, 멍게, 해삼, 낙지가 나와요

 

해삼에 내장도 같이 주시네요ㅎㅎㅎㅎ

 

해삼 내장은 맛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안 먹어봤지만

 

먹어보고 싶지도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소라인지 전복인지 이것도 아주 꼬들꼬들 맛있었어요ㅎㅎㅎ

 

전복죽 2인분입니다!

 

여긴 가마솥 같은 곳에 다 줍니다ㅎㅎㅎㅎ

 

여기서 퍼먹으면 되는데

 

2인분이긴 하지만 양이 많아요

728x90

 

앞접시 각자 인원수대로 주시는데

 

요 앞접시에 2~3번 정도 퍼먹으면 1인분입니다ㅎㅎㅎ

 

양이 많아요

 

다 먹으면 배부르긴 합니다!

 

돌아서면 배고프긴 하지만ㅎㅎㅎ

 

연화리 주변에 전복죽집이 엄~~~~~~청 많아요

 

몇 개 가보긴 했는데 

 

솔직히 전복죽맛은 다 비슷비슷했어요

 

근데 여기가 반찬이 진짜 맛있어요

 

깍두기!!!

 

죽이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ㅎㅎㅎ

 

바닷가 포장마차 감성이 좋은 분들은

 

연화리공영주차장 옆에 포장마차가 쪼르륵 있습니다ㅎㅎㅎ

 

아무 곳이나 마음에 드는 곳 가면 돼요!!!!

 

여기 사람 많으면

 

딱히 웨이팅까지 하면서 먹을 곳은 아니긴 합니다만..

 

부산 놀러 와서 기장 연화리에 전복죽 먹으러 왔으면

 

그냥 웨이팅 없는 곳에서 간단하게 드십쇼...!

 

놀러 왔는데 웨이팅에 시간 쓰기 아깝지 않습니까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