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안락동 새로생긴 가성비최고 맛집 "코지하우스" 주차장도 넓네!

by 박검사 2024.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안락동 동래아이스링크장 옆에

 

단독으로 있는 건물에 "코지하우스"가 생겼더군요!

 

코지하우스 안락점

 

 

동래아이스링크장 바로 옆에 있는 "코지하우스"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입)

 

주차장은 건물바로 앞에 엄청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여기 예전에 지나갈 때마다 국밥집, 막국수집 많이 바뀌었었는데

 

코지하우스로 바뀌니까 사람이 많더군요ㅎㅎㅎ

 

그래서 저도 가봤습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코지하우스 예전에 해리단길 쪽에 가봤었는데

 

차돌박이필라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모든 메뉴가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사진은 밝게 나왔는데

 

매장은 어두컴컴한 분위기예요

 

밥 먹는데 불편한 건 없었고

 

분위기 괜찮았네요ㅎㅎㅎ

 

내부도 아~~ 주 넓었음!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요즘 테블릿으로 주문하는 곳이 점점 많아지는 거 같네요ㅎㅎㅎ

물,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봉골레파스타!

 

전날저녁에 크림파스타를 먹어서

 

봉골레파스타로 주문했는데

 

딱히 나쁘진 않았고 쏘쏘 했습니다 ㅎㅎㅎ

차돌박이필라프!!!

 

옛 기억에 차돌박이필라프를 엄청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는데

 

예전에 해리단길에서 먹었던 감동을 못 받았네요ㅠㅠ

 

예전에 먹을 땐 차돌박이가 넘쳐흐를 정도로 많았었는데

 

요즘은 안 그런가 봅니다ㅠㅠ

 

맛은 아주 맛있어요ㅎㅎㅎㅎ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여기는 피자가 네모 모양이고

 

피자빵이 페스츄리였어요!!

 

이거 완전 별미더군요

 

피자도우가 대부분 씬피자나 빵인데

 

페스츄리피자는 난생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아주 맛있었어요!!!

 

페스츄리라 배루른부담도 없고

 

바삭하고 아주 강추!!

728x90

코지하우스 시그니처메뉴

 

10달러 스테이크입니다!

 

10달러인데 12,900원이었던 거 같습니다

 

스테이크 12,900원이면 아주 저렴한 거 같아요

 

부위는 저렴한 부채살인거같은데

 

스테이크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성비는 정말 좋아요!!

 

전체적으로 음식은 다 괜찮았고

 

코지하우스는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메뉴 4개 주문했는데 5만 원도 안 했습니다

 

1 메뉴당 대부분 1만 원 정도라 

 

부담 없이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피자 먹을 수 있어요

 

2명 이서 가면 3개 정도면 딱 적당할 거 같습니다ㅎㅎㅎ

 

요즘 외식한 번하면 기본 5만 원인데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