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전포동 식사도되고 감성넘치는 단체예약 술집 "넉잔"

by 박검사 2024.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러 전포동에 약속을 잡았습니다ㅎㅎ

 

요즘 전포동 젊은친구들이 많더군요!

 

그만큼 맛집이 많다는거겠지요ㅎㅎㅎ

넉잔

 

 

전포사거리 쪽에 위치한 "넉잔" 입니다

 

여기는 건물 바로 옆에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어요!

 

전포동 술집에 주차가 가능한 게 좋았네요!!!

입구 문은 옆으로 열어요!!

 

첨에 여닫인 줄 알고 왜 안 열리지.. 했는데 미닫이였습니다;;

 

여긴 또 좋은 게 루프탑도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해요!!!

 

소주맥주는 물론 와인 하이볼까지 있습니다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

일~목: pm 5:30 ~ am 01:00

금~토 : pm 5:30 ~ am 02:00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한식도 있고 양식도 있고

 

퓨전음식이 되게 많았어요

 

여기 완전 안주맛집이었음!!

 

2층 루프탑!!

 

미리 예약해서 루프탑에 단체 예약했습니다ㅎㅎㅎ

 

12명까지 단체예약이 가능합니다

 

12명 예약하면 루프탑 전체 사용 가능해요ㅎㅎㅎ

칠면조누룽지백숙!!!

 

칠면조다리 엄청 큰 게 하나 들어있고

 

누룽지도 있는 백숙이었습니다

 

칠면조는 나중에 해체해서 따로 가져다주십니다ㅎㅎ

토마토해장전골!!

 

이건 토마토소스에 우삼겹이랑 야채들이 들어간 건데

 

괜찮았습니다ㅎㅎㅎ

728x90

살치살스테이크!!!!

 

스테이크야 뭐 말해 뭐 합니까ㅎㅎㅎ

 

존맛탱입니다

반응형

바질새우 감자전!!

 

난생처음 먹어보는요리였습니다

 

계란에 감자 같은 게 있고 새우도 큰 게 있는데

 

이거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군요ㅎㅎㅎㅎ

 

이거 강추!!

꿀대구!!!

 

이게 진짜 미쳤습니다

 

생선 대구요리인데

 

달달한 게 뭔가 생선느낌도 안 나는데

 

진짜 그냥 미쳤음..!!!

 

이건 꼭 먹어봐야 해요

 

이거랑 아이스크림이랑 많이 먹었는데

 

꿀대구가 진짜 미쳤어요ㅎㅎㅎ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단체모임하기 딱 좋았습니다

 

요즘 저녁날씨 선선하니 야외에서 술 먹기 딱 좋은 날씨인데

 

루프탑에 단체예약하면 우리밖에 없고 (주변이원룸이라 조용히 해야 하긴 함..)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았네요ㅎㅎㅎㅎ

 

전포동 단체모임에 넉잔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