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기도 이천 한우가 진짜진짜 맛있는 "막퍼주정육점식당" 웨이팅필수!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4.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지인 만나러 갔다가

 

한국민속촌 구경도 하고

 

저녁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한우가 진짜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막퍼주 정육점식당

 

 

이천 아주 번화가 같은곳에 위치한 "막퍼주 정육점식당"입니다

 

이 동네 사람이 아니라 여기가 정확히 어딘진 모르겠는데..

 

여기 주변에 밥집 술집 엄청 많았어요

 

이천에서 제일 번화가 인가 봐요ㅎㅎ

 

영업시간

11:30 ~ 23:00

 

메뉴판

메뉴판!

 

여기 한우는 한우투쁠이라고 합니다!

 

고기들 다 맛있는데

 

여기는 육사시미가 아주 맛있대요!!!

 

그래서 육사시미를 주문했지만... 이미 sold outㅠㅠ

 

아쉽지만 육사시미 대신 육회 주문 했습니다

728x90

제일 먼저 주문한 살치살 300g입니다

 

살치살 600g 먼저 주문했는데 300g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소고기는 많이 먹으면 좀 물리니까

 

기름기 많은 맛있는 거부터 먹어줘야죠?

 

살치살 아주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솔직히 투뿔이니 뭐니 소고기는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었는데

 

여기 한우는 진짜 맛있었어요

 

한우 먹으면 부산 철마에서 대부분 먹는데

 

철마도 맛있지만 여기도 아주 맛있었어요!!!

육회 200g입니다!

 

여기 육사시미가 왜 맛있다고 소문났는지

 

육회를 먹어봐도 알겠더군요

 

제가 평소에 먹던 육회랑 진짜 차원이 달랐습니다

 

이게 뭐라고 설명을 해야 할진 모르겠는데

 

뭔가 야들야들한 게

 

평소 먹던 한우육회는 아삭한? 느낌이라 하면 

 

여기 한우육회는 쫀득? 부들? 그런 느낌입니다ㅋㅋㅋ

 

아무튼 진짜 맛있어요

 

육사시미 꼭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반응형

 

마지막에 식사로 주문한 된장찌개!!

 

살치살 600g 갈비살300g 먹었는데 갈비살은 먹느라 정신 팔려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갈비살은 살짝 별로였습니다

 

갈비살은 수입이나 한우나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갈비살 먹으려면 그냥 수입 갈비살 먹는 게 더 싸고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살치살은 진짜 맛있음!!

 

아무튼 이천주민 피셜 차돌된장찌개보다 그냥 된장찌개가 더 맛있다 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어느 고깃집에서 못 먹어본 된장찌개였습니다

 

여기 밥 말아서 된장술밥해 먹으면 소주 한 짝 각입니다;;

 

이건 그냥 먹는 거보다 된장술밥으로 먹는 게 최고입니다ㅎㅎㅎㅎ

 

다 똑같은 한우라도 맛이 다른지 이천에서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맛있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해요

 

제가 갈 때도 토요일 저녁이었는데 웨이팅 3팀ㅠㅠ

 

한우가 비싼데도 맛집이긴 한가 봅니다

 

주변 다른 음식점엔 웨이팅이 없었는데 여기만 유독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만큼 맛집이니 이천에서 꼭 먹어봐야 할 곳입니다!

 

주변에 맥주집, 술집들 많아서 여기서 1차로 밥이랑 먹고

 

2차 가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