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기도 이천 도자기축제장속 감성넘치는카페 "카페웰콤"

by 박검사 2024.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천은 쌀도 유명하지만

 

도자기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제가 이천 간 날 마침 도자기 축제를 하더군요ㅎㅎㅎ

 

구경 한 번 가봤다가 카페가 이쁜 곳이 있더군요!?

 

카페웰콤

 

카페 웰콤 입니다

 

이천도자기축제 때문에 

 

입구에서부터 차가 좀 막히긴 하지만 금방금방 들어옵니다

 

안쪽에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그만큼 도자기축제 오는 사람도 많았어요

 

주차걱정은 없어서 좋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여기 팥빙수가 아주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왔는데

 

팥빙수는 계절메뉴로 5월부터 한다고 해요....ㅠ

 

4월에 갔어서 팥빙수는 못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빵 종류도 되게 많았어요

 

밥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빵은 못 먹었네요 ㅎㅎㅎ

카페내부

 

카페내부!!

 

내부 엄청 감성적이지 않습니까ㅎㅎ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야외 같은 느낌도 나는데 야외는 아니고

 

도자기들도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고

 

자재 하나하나 엄청 고급져 보이고

 

인테리어가 되게 깔끔했어요!!

728x90

 

여기 또 신기한 게 1층에서 천장을 보면

 

구멍이 큰 게 하나 뚫려 있는데

 

저기 2층에서 아래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듯!

 

팥빙수를 못 먹어서 아쉬우니

 

밀크쉐이크랑 초코라떼ㅎㅎㅎ

 

초코라떼 잔 귀엽습니다ㅎㅎ

 

카페 분위기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카페가 엄청 큰데 그렇게 어수선해 보이지 않고

 

카페는 크지만 테이블은 엄청 많지 않고 어느 정도 거리가 있어서

 

불편한 것도 없었고

 

중간중간 장식들이 되게 많아서 좋습니다ㅎㅎㅎ

 

2층뷰도 나쁘지 않았어요!!

 

도자기축제 갔다가

 

잠시 쉴 때 가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