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전포카페거리 점심 분위기 좋은곳 "유키노하나"

by 박검사 2024.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낮에 전포동 오긴 오랜만이네요..ㅋ

 

전포동에 아침일찍 차 맡기러 갔다가

 

전포카페거리 바로 옆이라 전포동에 점심 맛집 찾아다니는데

 

마땅한 곳이 없더군요ㅠㅠ

 

대부분 맛집들 저녁에 오픈하고..

 

한참 돌아다니다 감성 넘치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유키노하나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유키노하나"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여기 보니 새로 오픈한 곳 이더군요ㅎㅎㅎㅎ

 

728x90

오픈이벤트로 로제스파클링 와인 1잔 무료로 주십니다ㅎㅎㅎ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스키야키, 육회비빔밥, 규카츠가 있습니다!

 

들어가서 보니 야끼니꾸 고깃집이더군요ㅎㅎㅎ

 

하이볼종류도 많았고

 

대낮부터 술을 먹을 순 없으니

 

밥만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내부는 완전 일본느낌에

 

매장한 편엔 벚꽃까지 있어요!!

 

4인테이블도 4개인가 있고

 

닷지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오픈이벤트로 주는 로제스파클링 와인!!

 

저는 못 먹었는데 와인이 탄산도 많고 달달하다고 하더군요ㅎㅎㅎㅎ

 

규카츠랑 스키야키 주문 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붙어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스키야키!!!(13,000원)

 

개인화로로 줍니다

 

센스 있게 계란 노른자까지ㅎㅎㅎ

스키야키 안에 두부랑 버섯, 야채, 고기 등등 들어있는데

 

뭐 특별하진 않은 스키야키였어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ㅎ

 

엄청 맛있다 까진 아니고

 

점심 한 끼 먹기 딱 좋았습니다

규카츠!!(13,000원)

 

규카츠도 개인 화로로 주고

 

버터도 주셨습니다

 

불판에 버터 발라서 구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규카츠는 7조각 주는데

 

아주 서운합니다..

규카츠 맛은 있었어요!!!!!

 

버터가 있어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야채들도 맛있고

 

양이 작은 게 살짝 서운합니다ㅎㅎㅎ

처음에 밥을 안주시길레 

 

공기밥 주문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밥은 같이나오는거라고 하더군요!

 

밥 이 늦게 나와서 규카츠는 거의 다 먹고

 

밥만 따로 먹었다는.....ㅋ

 

새로 오픈이라 사장님이 아직 미숙하셨습니다

 

지금쯤은 아주 달인이 되셨을 거 같네요ㅎㅎㅎ

 

음식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점심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여긴 저녁에 한번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고기 먹으면서 하이볼..ㅎ 넘맛도리겠구만유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