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양념뼈구이가 맛있는 곳 "소문난감자탕"

by 박검사 2024.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반여1동 지나가는 길에 감자탕집이 보여서 메뉴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양념뼈구이가 있더군요!!!

 

서면에 장미회관에서 처음 뼈구이를 접하고

 

한동안 뼈구이집을 찾아다녔는데

 

다 맛있게 먹었지만 엄청 맛있는 곳은 못 찾았는데 드디어..!!!

 

뼈구이 맛집을 찾았습니다

 

소문난감자탕

 

 

반여1동 왕자맨션 옆에 있는 "소문난 감자탕"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매주 1,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나 봐요

메뉴판

 

메뉴판!!!!

 

갑자탕 집인데 식사종류 먹을 게 엄청 많아요

 

솥밥으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양념뼈구이小랑 뼈다귀해장국 1개 주문했습니다ㅎㅎ

매장내부

 

새로 생긴 건지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좌석도 은근히 많습니다

반응형

기본반찬들!!

 

샐러드도 있네요ㅎㅎㅎㅎ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양념뼈구이 주문 하면 혹시 국물이 따로 나오는지 여쭤보니

 

맑은 감자탕국물을 주셨어요ㅎㅎㅎㅎ

 

이거도 감자탕맛이랑 정말 비슷한데 개운하니 괜찮았어요

 

이거만 따로 메뉴로 팔아도 될 거 같네요ㅋㅋㅋㅋ

728x90

 

 

뼈다귀해장국!!!

 

고기양은 작은 거 2개 정도 들어있어요

 

고기양이 많지 않은 게 조금 서운하지만

 

그래도 국물은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뼈에 붙어있는 고기도 부드럽게 잘 분리 됐어요

 

먹기 편했음!

 

양념뼈구이!!!!!!

 

小사이즈로 주문했고 뼈가 큰 게 6개 나옵니다

 

위에 마늘후레이크랑 수제비도 있어요

 

뼈구이 고기도 아주 부드러워서 뼈랑 살이랑 분리 잘 됐고

 

양념이 미쳤습니다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해주면서 이거 완전 술안주입니다

 

이거 먹으러 가기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해장할 겸 갔는데

 

해장하러 갔다가 다시 취해서 나올뻔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살이랑 뼈가 분리가 잘 안 되면 손가락이 너무 아픈데

 

여긴 그럴 걱정도 없어서 좋네요ㅎㅎㅎㅎ

 

조만간 반여1동 쪽으로 이사 가는데

 

여기 단골 될 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뼈구이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