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센텀 롯데백화점 샤롯데 처음가봄!!!

by 박검사 2023.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아바타 2가 핫하다죠ㅎㅎㅎ

센텀신세계에서 3Dx4D로 보려 했는데

이건 예약이 계속 꽉 차있더라구요ㅜㅜ

직장인이라 평일 밤늦게 보기엔 무리고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3시간이 넘는다길레 편하게 보려고

얼마 전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샤롯데 이용권 주길래

겸사겸사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샤롯데로 난생처음 가봤습니다ㅎㅎ

샤롯데 입구!

부산 센텀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은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8층 롯데백화점에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샤롯데 입구가 있습니다ㅎㅎㅎ

저는 미리 어플로 예약하고 상영시간 30분 전쯤 들어갔어요

728x90

샤롯데 내부!!

안에 미리 들어와 보니 엄청 편한 소파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들어와서 직원분께서 영화관표 확인하면

웰컴드링크를 주시더라구요

1매당 푸드 1개, 음료 1개씩ㅎㅎㅎ

저는 2명이서 가서 푸드는 각각 1개씩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애플망고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이건 바로 주는 게 아니고 제가 예약한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영화시작 10분 전에 영화관으로 입장 가능했어요!

샤롯데입구 쪽 옆에 영화관 입구가 있더라구요

예약한 자리에 오니

에비앙이 있네요ㅎㅎㅎ

앉아 있으면

주문한 음료들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광고 나오는 중에

푸드도 가져다주셨어요ㅎㅎ

이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티라미수 쏙 찹쌀떡이랑 딸기쏙우유 찹쌀떡인데

얼어있어서 이가 시렸는데ㅋㅋㅋㅋ

맛있었어요ㅎㅎㅎ

여기 앞뒤로 조절할 수 있고 의자는 되게 편했어요


의자가 완전 거의 1자로 누울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ㅎㅎㅎ


근데 세월의 흔적이 좀 많이 남아 있었네요

저는 C열 중간 예약했는데

 

완전히 누우면 스크린보기 좀 불편했고

 

70프로 정도 누우니까 딱 보기 좋았네요ㅋㅋㅋ

 

완전히 누워서 천장에 스크린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공짜로 음료랑 물 준다고

 

영화 보는 내내 아무 생각 없이 마셨다가

 

화장실 가고 싶어 죽는 줄 알았네요ㅋㅋㅋㅋ

 

중간중간에 화장실 다녀오시는 분도 많았어요ㅋㅋㅋ

 

저는 꿋꿋이 참았죠ㅎㅎㅎ

 

샤롯데는 화장실도 영화관 입구랑 엄청 가까워서 갔다 오기 좋을 거 같네요ㅋㅋㅋ

 

샤롯데는 1인 3만원 이던데

 

요즘 영화관 할인 안 하면 1만 5천원 정도 하더라구요..(느므비쌈)

 

음료수랑 참살떡도 주고 의자도 편하고 하니

 

아바타처럼 엄~~청긴 영화는 샤롯데에서 봐도 괜찮을 거 같네요!

 

처음 가봤지만 아주 만족하고 왔음!!!

 

아바타2 봤는데 영화도 엄청 재밌었네요ㅎㅎㅎㅎ

 

아바타1 내용 기억이 하나도 안 나서 대충 줄거리만 보고 갔는데

 

크게 문제없이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영화 상영시간이 기니까 3D, 4D 아니면 웬만하면 편한 곳에서 보십시오ㅎㅎㅎ

 

여기 말고도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도 리클라이너 엄청 편함!

 

여기저기 리클라이너 가봤는데 양산이 젤 편했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