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주 깔끔하고 이쁜 펜션 추천 “데스티노펜션”

by 박검사 2022.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경주 놀러갔다가 아주 깔끔하고 이쁜 펜션이 있더라구요!!

급 여행이라 펜션이 많이 없었는데

겨우겨우 찾았네요ㅎㅎㅎㅎㅎ

경주 데스티노펜션


경주 데스티노 펜션 입니다ㅎㅎㅎ

관광지들이랑은 좀 많이 떨어져 있는데

여기주변 펜션이 많더라구요ㅎㅎㅎ

새로 공사중인 건물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데스티노펜션은 1층 2층 따로따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1층으로 갔어요

펜션내부

반응형


내부 완전 깔끔하죠ㅎㅎㅎㅎ

욕실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치되어 있었고

주방엔 냄비랑 접시들 있었습니다ㅎㅎㅎ

후라이팬은 없었어요

침대 옆에 창문이 있는데 이쪽으로 나가면 바로 바베큐장이라 왔다갔다 하기 좋았습니다ㅎㅎㅎㅎ

근데 바로 입구 앞이라 좀 부담스럽긴 했네요ㅋㅋㅋㅋㅋ


침대 옆으로 나오면 바로 있는 바베큐장 입니다ㅎㅎㅎ

바베큐 숯 비용은 15,000원 이에요

요즘 숯값이 2만원이 추세인데 나쁘지 않았네요ㅎㅎㅎ

펜션가면 바베큐는 해먹어 줘야죠ㅎㅎㅎㅎ

다들 그럴려고 펜션가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나만그런가?ㅎㅎ

밖에 단체 수영장도 있는데 지금은 운영을 안하시더라구요!

날씨가 따듯할때 하는가 봅니다ㅎㅎㅎ

그리고 펜션 바로 앞에는 아무것도 없고

1km 정도 떨어진곳에 편의점이랑 농협마트도 있었어요ㅎㅎㅎㅎ

저는 그것도모르고 한시간정도 떨어진 홈플러스까지 갔다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펜션가는길에 로또 명당도 있었어요!!!

저는 만원치 샀는데 꽝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명당이라도 될사람들만 되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