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서면 전포동 셀프카메라 초초초강추 “이룸사진관”

by 박검사 2022.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사진찍을때 셀프카메라가 대세라면서요!

셀프사진관이 있는지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서면에 사진관이 많다하여 셀프사진관 찾아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셀프로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이룸사진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이룸사진관”

아주 감성넘치는곳 입니다

직원이 단 한명도 없고

무인으로 운영해요!!!

이용하려면 먼저 어플 “이룸사진관” 다운 받으셔서

간단한 회원가입 완료후

가능한 날짜 선택하셔서 결제하고 방문하면 됩니다!

무인이기때문에 연.중.무.휴.

 

“굴” 이라는 카페인지 빵집인지 하는 건물 2층에 있어요ㅎㅎㅎ

팻말 옆에 요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용금액

기본 1시간동안 이용 가능하고 금액은 2인기준 4만원 입니다

반응형

2층올라가면 이런 키오스크가 보이실꺼에요

글에적힌대로만 하면 별 문제없이 들어갈수 있어요ㅎㅎ

키오스크 입력 전까지 입장 안되고

예약 확인되면 문이열립니다ㅎㅎㅎ

입장은 예약시간 15분 전부터 가능해요!!!

15분 전에 입장하면 1시간 15분 이용가능!!?

사진찍는곳과 내부 입니다ㅎㅎㅎㅎ

그냥 테이블에서 아이폰으로만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간단한 손질 이랑 소품도 비치되어있습니다ㅎㅎ

구경은 천천히하고

노트북에 바로 앉아서 요기 메뉴얼에 시키는대로 먼저 하셔야해요!!!

전 여기서 10분넘게 날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글에적힌대로 하나하나 천천히 따라하면 아주아주아주아주 쉽게 가능해요!

요기 카메라 위에 이거 노란색 말고 까만색 선이 리모콘 선 인데

시키는 대로 세팅 다 했는데 리모콘으로 셔터가 안눌러지는거 아니겠습니까ㅜㅜ

뭐가 잘못됐는지 계속 다시하고 한참 찾아보다가

리모콘 선을 뺏다 꼽으니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계는 껏다키면 안되는게 없네요ㅋㅋㅋㅋ

혹시나 세팅 똑같이 하고 리모콘 안되시는분들 참고 하십시오ㅎㅎㅎㅎ

저는 10분 날려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 찍기전에 중앙 잘맞추시고 발끝 안짤리게 수시로 확인 하면서 찍어야해요ㅋㅋㅋㅋㅋ

찍어주는분이 따로 없으니 어디가 중앙이고 발은 안짤렸는지 맞추는게 어렵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사람이 없으니 편하게 사진찍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ㅎ

사진 다찍고 인화할 사진 선택하셔서 인쇄는 바로옆에 프린터로 하시면 됍니다!

서랍에 봉투랑 스티커도 있으니 인회한 사진 안구겨지세 봉투에 잘 넣어가십시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