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센텀신세계백화점 다이슨에어랩 한정판 보라색 구매 언박싱!

by 박검사 2023.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갖고 싶지만 비싸서 망설여지는 다이슨...
 
매번 마트나 백화점 갈 때 전시 해놓은 거 사용해 보면서 
 
와.. 좋다 이러고만 있다가
 
주말에 또 백화점 갔다가 다이슨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에어랩으로 드라이기로도 사용 가능하다해서
 
다이슨 에어랩 구매해 버렸어요!!!!!!!!ㅎㅎㅎ

다이슨에어랩!!!
 
이색깔이 지금 한정판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센텀신세계 갔는데 마지막 한 개 남았다고 하시더군요ㅎㅎㅎㅎ
 
바로 구매해버렸죠ㅋㅋㅋㅋ
 
박스 사진을 보니 구성품이 아주 많습니다ㅎㅎ

상자가 너무 고급져요!!!
 
상자도 보라색!!
 

반응형

크..
 
색이 실제로 보면 진짜 이쁩니다ㅎㅎㅎ
 
괜히 한정판이 아니네요ㅎㅎㅎ

이건 파우치인데
 
한정판 구매하면 준다고 하더라구요
 
딱히 쓸만한 곳은 없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색이 진짜 볼 때마다 너무 이뻐요
 
빗도 2개 들어있고 
 
긴 스틱 같은 건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전원이랑 
 
바람세기, 온도조절하는 버튼!
 
이게 찬바람도 나오더라구요

동그란 빗이랑
 
얇은 머리랑 두꺼운 머리전용 빗이었나..?
 
뭐라 설명을 해주셨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랩은 이게 생명이죠ㅎㅎㅎ
 
하나는 얇고 길고 하나는 짧고 굵은 거 한 개씩 들어있습니다!

728x90

이건 그냥 머리 말릴 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에어랩이 드라이기로도 쓸 수 있는 거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
 
머리 웨이브만 해주는 건 줄 알았는데
 
이걸 끼우면 드라이기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대요!!
 
다이슨 슈퍼소닉보다는 바람세기가 강하지 않은데
 
이걸로도 머리 말리는 데는 충분하답니다!!!
 
머리 긴 분들은 에어랩으로 머리 말리면서 모양까지 잡아주고
 
이거 완전 최고예요
 
74만 9천 원인가 주고 구매했는데
 
드라이기는 안 사도 될 거 같네요ㅎㅎㅎㅎ
 
써보니까 진짜 좋고 웨이브도 잘 되고
 
머리도 잘 마릅니다ㅎㅎ
 
다이슨에어랩 진짜 강추!!!!!!!
 
근데 백화점에서 사는데 다이슨은 세일리지도 안되고
 
뭐 아무것도 안 됐어요ㅋㅋㅋㅋ
 
인터넷도 가격차이가 크지도 않고..
 
한정판은 오히려 인터넷이 더 비싸더라구요!
 
아 근데 백화점에서 사면 정품인증 등록 없이 바로 등록이 된데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