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에서 부추 키우기도전!!

by 박검사 2023.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추가 한번 키우면
 
계~~속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거 아십니까ㅎㅎㅎ
 
저는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
 
LG틔운으로 식물 키워서 먹으려고 알아봤는데
 
부추가 한번 키워놓으면 계~~ 속 먹는다고 해요!ㅎㅎㅎ
 
그래서 부추 키우기로 결정!!
 
 

 

 

다이소에 부추 키우기 키트가 있다고 하던데
 
부추도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고
 
다이소 부추는 얇다고 해서 
 
저는 키워놓은 부추모종을 사러 갔어요
 
부산 강서구 강서구청 옆쪽에(강서구청에서 차로 2분 정도?) 식물 파는 곳이 여러 개 있었어

안쪽에 식물들이랑 
 
화분들이랑 다 파는 건가 봐요
 
입구 쪽에
 
상추 토마토 고추 같은 거 엄청 많이 팔고 었어요ㅎㅎㅎㅎ
 
사장님께 집에서 부추 키워 먹으려고 한다 하니까
 
알아서 딱딱해주셨습니다

화분은 다이소에서 직접 사서 가져갔고
 
한 화분당 부추 3개씩 넣어주셨어요ㅋㅋㅋㅋ
 
화분 2개 했었는데
 
부추 총 6개에 4천 원만 받으시더군요
 
처음에 화분 1개당 2개씩 4개만 하려고 했는데 화분이 커서 6개가 들어갔어ㅋㅋㅋ
 
그래서 6개 했습니다ㅎㅎㅎ
 
4천 원이면 너무 저렴한 거 같아요

안쪽에 흙이랑 비료랑 다 있어서
 
화분에 착착 담아주셨습니다

반응형

위에 영양제까지 뿌려주셨어요!!
 
이발도 직접 해주시고
 
부추 키우는 방법도 아주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부추 입양 첫날!!
 
집에 햇빛이 살짝 드는 곳에 나 두고
 
물은 흙이 다 젖게 1주일에 한 번씩만 주면 된다고 했어
 
그래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물 시원하게 한번 주고
 
일주일 기다렸습니다

728x90

1주일 후!
 
엄청 금방자라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진짜 쑥쑥 큽니다 쑥쑥
 
아주 뿌듯하네요ㅎㅎㅎ

머리가 너무 산발로 자라서
 
이발 한번 시켜줬어요ㅎㅎㅎ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2년 정도는 지나야 이제 
 
마트에 파는 부추 굵기가 된다고 했어요ㅋㅋㅋㅋㅋ
 
2년이나 걸리다니..
 
그래서 처음 이발시킨 부추는
 
집에서 닭갈비 구워 먹는데
 
살포시 넣어봤는데
 
부추가 작은데 부추향이 나긴 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부추전이랑 부추무침할 때
 
부추 사러 갈 일 없을 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나중에 기회 되면
 
대파도 한번 키워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부추 키우는 게 그렇게 손도 많이 안 가고
 
일주일에 한 번씩만 물 줘도 쑥쑥 크니까
 
번거롭지도 않아서 좋았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