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왕암산책하고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은곳! “일산동커피상회”

by 박검사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대왕암 출렁다리 갔다가

너~~~~무 추워서 몸좀 녹일겸 주변에 카페에 갔습니다

 


대왕암 바로 옆에 있는 "일산동커피상회" 입니다ㅎㅎㅎ

주차장도 되게 넓어서 주차하기 아주 좋아요

매장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 경치도 볼수 있구요ㅎㅎㅎㅎ바다는 안보였던거 같네요ㅋㅋㅋㅋ

영업시간

  • AM 10:00 ~ PM 10:00
  • 연중무휴!

매장내부 입니다ㅎㅎㅎ

1층 건물인데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ㅎㅎ

반응형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몸을 녹여줄 이름이 기억안나는 정체불명의 TEA

자몽 얼그레이 인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ㅋㅋㅋ

따듯한 차 한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얼죽아!!!

아무리 추워도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빠질수 없지요ㅎㅎㅎㅎ

빵종류도 많았는데 몸좀 녹이고 바로 저녁먹으로 갈 생각이어서 빵은 안먹었습니다ㅎㅎㅎㅎ

되게 맛있어보였는데ㅎㅎㅎㅎ

카페는 엄청 조용했어요ㅋㅋㅋㅋ

대왕암공원산책하고 잠깐 휴식하기에는 아주 적합한 카페 였네요ㅎㅎㅎ

토요일 오후쯤 방문 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아주 베스트 였습니다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