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량도 낚린이의 2박3일 문어낚시!!(사량도안에 낚시방,편의점 다있음!!)

by 박검사 2021.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사량도 문어낚시 출조기!!!

2박3일 일정이었는데

첫날은 배를 예약 못해서 저녁5시 배를타고 들어와서 사량도에 너무 늦게 도착했습니다ㅜㅜ

그래도 아쉬운마음에

제가 예약했던 숙소 주변에도 바다가 있어서 잠시 한시간만 낚시를 하러 가봤어요ㅎㅎㅎ

 

여기 농협 바로 앞에서 했는데

물론 꽝!!!!

배만 더 고파졌네요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일찎 9시부터 준비해서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이번에간곳은

이곳 입니다!!

주소는 돈지리75-2번지

여기는 화장실도 있고

캠핑 차박 하시는분도 있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여기서 3시간정도 했나...

햇살이 너~~무따가워 참고 했는데 주변분들도 아무도 못잡으시고 다른곳 가려는찰나

혹시나 문어낚시말고

묶음추에 지렁이를 끼워서 낚시대를 던져 봤는데

이녀석이 나와주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파닥파닥파닥 하는데 손맛이 좋더군요ㅎㅎㅎㅎㅎㅎ

이맛에 낚시합니다ㅋㅋㅋㅋㅋ

결국 3시간동안 이녀석 한마리만잡고 문어, 갑오징어, 무늬오징어는 코빼기도 안보이더군요ㅋㅋㅋㅋ

배타고 바다건너 왔는데 한마리도 못잡을순 없으니ㅜㅜ 빠르게 포기하고

다음장소로 이동 했습니다

반응형

사량도 하도 에 위치한 은포마을!!!

사량도도 섬이 2개가 있는데 다리로 연결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ㅎ

젤 위에 사진보시면 다리가 빤짝빤짝 하는데 이 다리가 섬을 연결해주는 다리 입니다ㅎㅎㅎㅎ

은포마을까지오면서 중간중간 보이는 방파제는 잠깐씩 던져 봤는데 입질도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은포마을에 들어와서 화장실쪽에 주차를 하고 방파제쪽으로 가려 했는데

방파제 뒤로 요런 갯바위가 있더라구요ㅎㅎㅎ

보자마자 아! 여기다

여기가 문어포인트다!!!(문어낚시 난생처음해보는 낚린이의생각)

해서 바로 안전한곳에 자리를 잡고 앞에 바다 쪽으로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

너무 지루한 나머지

바로 옆에보니 수영해도 좋을만한 사이즈의 골? 이라고해야하나 바다랑 연결된 웅덩이 같은곳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 물고기 한마리가 놀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묶음추에 지렁이 달아놓은 낚시대도 같이 던져 놨다가

문어낚시 채비 한 낚시대로 너무 아무 소식도 없어서

요기서 놀고있던 물고기나 잡아야지 하다가 잡았네요ㅋㅋㅋㅋㅋ

지렁이 넣으니까 얘가 환장하고 달려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물고기가 있나~~~~

다시 낚시대를 던졌는데

오메..이게 왠걸 저 밑에 추를 보고 문어가 달려드는게 아니겠습니까!!!!!!!!!!!!!!!

문어가 보호색을 뗘서 그런지 하나도 안보였는데

한번 보이니까 계속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에기 달아놓은 낚시대를 담구니까

얘가 갑자기 확!!달려드는게 아니겠습니까!!!!!!!!

물론 한번은 놓쳤어요....

한번 물었던거는 도망가서그런지 다시 안물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다른 색깔 에기가 달려있는 낚시대로 담궈보니

오메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또 미쳐가지고 바로 물어버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녀석!!!!

돌멩이랑 색깔 완전 똑같죠ㅋㅋㅋㅋㅋ

바다안에있으면 못알아 볼만합니다ㅋㅋㅋ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문어들은 알록달록한 색깔을 좋아한다고

낚시방 가보니 색동 에기들이 거의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아끼고 아끼다가 하나남은거 썻는데ㅋㅋㅋㅋ

대박이네요 진짜

문어를 잡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가 에기를 물고 바닥에 빨판으로 딱 잡고 잘 안올라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엄청 고생했습니다ㅋㅋㅋㅋ

눈에는 보이는데 올라오질 않으니 답답해 미치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까지 온 보람을 드디어 느꼇네요ㅋㅋㅋㅋ

루어낚시는 계~~~속 던졌다가 올렸다가 해야해서 피로감이 배는 되는거같습니다ㅋㅋㅋㅋ

낚시한번하고나니 녹초가 되었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손맛을또 봐버렸으니

힘들어도 또 낚시 가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사량도 농협 주변에

옛날 문방구 비슷한 낚시미끼파는 낚시방이랑 편의점도 하나 있어요 치킨집도 있고 음식점도 있고

저는 미끼를 미리 사서 갔는데 괜히 사갔네요ㅋㅋㅋㅋㅋㅋ

사량도 낚시가실분 참고 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