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도 뷰깡패 카페38.5 연탄빵 어디가쒀

by 박검사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영도에 아주 핫하고 이쁘다는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듣고 간 카페에 가봤습니다!




부산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카페38.5" 입니다ㅎㅎㅎ

밤에 방문했었는데 불빛이랑 전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ㅎㅎ

저~앞으로는 바다가 있어서 완전 오션뷰 입니다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대문이 엄청나게커요ㅋㅋㅋㅋㅋ

문앞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10대?20대 정도 주차 가능한거같은데 매장 크기에 비해 주차장이 작네요ㅜㅜ

요즘엔 또 방역패스가 필수...

백신 안맞으면 2명이상 아무것도 못하는 시대가 왔네요....

여기도 예외없이 방역패스 확인 하시더라구요

저녁8시쯤 방문 했는데 빵들이 40% 할인을 하더라구요!!!

여기 연탄빵이 아주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로 왔는데 40%할인까지 한다니 대박이었지만........

제가 갔을땐 연탄빵은 이미 다 팔렸다고 합니다ㅠㅠ

그래서 아쉬운대로 육쪽마늘빵이 맛있어 보여서 육쪽마늘빵으로 주문 했어요ㅎㅎ

주문하고 카운터 옆에보니 영도할매빵이라고 귀여운 캐릭터가 그러진 빵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선물용으로 사기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1층 구석엔 벌써 크리스마스입니다ㅎㅎㅎㅎ

가방이랑 컵들도 판매하는공간도 있어요

2층에 있는 커피콩 볶는곳!!

여기는 커피콩을 직접 볶아서 사용하나봅니다

저는 커피를 여기서 볶으나 저기서볶으나 다 비슷한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맥도날드 아이스커피가BEST!

여기는 야외테이블ㅎㅎ

요즘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드실일이 잘 없으실거 같네요ㅎㅎㅎㅎ

따듯한날씨에 밖에서 먹으면 바로앞이 바다라 아주 경치가 좋을거 같습니다

여긴2층!

여긴3층!!

곳곳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ㅠ

3층엔 한쪽벽에 책들이 엄청많이 있고 액자뷰가 있는데 액자 밖에보면 부산항 대교가 아주 이쁘게 보여요!!!!

거기도 누가 앉아계셔서..ㅠㅠ못찍었습니다

실제로 보면 진짜 이쁘더라구요ㅎㅎㅎㅎㅎ사진찍으면 잘나올거같네요ㅎㅎ

커피랑 같이 주문한 육쪽마늘빵 입니다!

육쪽마늘빵이 6쪽으로 되어있어서 육쪽마늘빵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알았습니다ㅋㅋㅋㅋ

반을 갈라보니 마늘빵 안쪽에 크림치즈랑 옥수수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던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아메리카노랑먹었는데 대박잘어울렸습니다ㅎㅎㅎㅎ

연탄빵을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40%할인된 가겨으로 먹어서 기분좋았네요ㅎㅎㅎㅎ

저녁에 가면 빵을 40%할인되서 살수 있지만

건물이 다 유리라서 유리가 빛에 반사되서 밖에 풍경이 잘 안보여요ㅋㅋㅋㅋㅋㅋ

밖에 보고 있으면 반사된 뒷배경만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

뷰보러 가실분은 낮에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근데 액자뷰는 저녁에 가야 이쁨!!!!!

부산항대교 밤에 이쁘게 불빛이 빤짝빤짝거려서 짱이쁨!!

아 그리고 밤에 감만부두라고 바다 반대편쪽에 보면 부두가 있는데 거기도 이뻐요!!!!!!

영도 뻥뚤린 오션뷰 카페 찾으시는분!! 카페38.5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