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남 양산 라피에스타에 위치한 반전매력 카페 “아뚜모멍”

by 박검사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영화 “보이스”를 봤어요!!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ㅎ

보이스피싱 관련 영환데

정말 충격….

사람의 마음을 후벼파는 정말 악질중에 최고 악질사기법 인거같습니다ㅜㅜ

다들 보이스피싱 조심하시고

가족 누군가가 문제가 생겼다고 돈얘기 나오면 하면 무조건 가족에게 전화부터 해보세요!!!

전화 받은 휴대폰 말고 다른 전화로 꼭 전화 한번 해서 확인 해보십시오!!!

그전에 문자로 온 이상한 링크 절~~~~대 클릭하지 마시구요!!!

보이스피싱 문제가 정말 심각합니다ㅜㅜㅜㅜ

사기당한사람은 아무 죄도 없는데….

사기꾼들만 편하고 사기당하면 하루하루 힘들게 사는데ㅜㅜ

저도 정말 조심해야겠습니다

저는 부산에 살지만 영화볼때 항상 양산에 위치한 메가박스 라피에스타점을 이용 합니다ㅎㅎㅎㅎ

요즘 리클라이너가 영화관이 많이 생기긴 했지만

리클라이너중에 양산 메가박스 라피에스타점이 되게 편하더군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영화를 예매하고 2시간정도 시간이 남아서

카페에서 시간을 때울겸

영화관 올라갈때마다 보였던

“아뚜모멍” 이라는 카페에 가봤습니다ㅎㅎㅎ

 

매장 입구에요ㅎㅎㅎ

라피에스타는 복합문화공간인데 입점한곳이 많지 않아 횡~~해서 조용해요ㅋㅋㅋㅋㅋ

입구에서 큰 곰돌이 두마리가 반겨주네요ㅋㅋㅋㅋㅋ

선생님들 여기서자면 입돌아가요

곰돌이 옆에 글씨에

takr-out은 1천원 할인

메가박스 당일 영화티켓 제시하면 "음료" 10% 할인!

음료만 할인이 되더군요ㅎㅎㅎㅎ

저는 당일 영화티켓이 있어서 10%할인 받았습니다ㅎㅎㅎㅎ

아뚜모멍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커피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어요ㅎㅎㅎㅎㅎ

추워도 아아! 얼죽아!

그리고 크렘브륄레라고 어디서 들어봤는데 위에 설탕이 굳어있고 밑에 크림같은게 있다고 들었는데

신기할거같아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안에도 곰돌이 친구가 앉아 있네요ㅋㅋㅋㅋㅋ

카페 내부 인테리어랑 테이블이랑 의자들도 되게 이쁩니다ㅎㅎㅎㅎㅎ

커피잔들은 파는건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차 종류도 같이있고 내려먹는 소품도 같이있는거보니 아마도 파는게 아닐까 싶네요ㅎㅎㅎ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렘브륄레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커피잔이 옆으로커서 그런지 양도 작아보이지만 되게 많았어요ㅎㅎㅎㅎ

크렘브륄레는 생각보다 작은곳에 나왔습니다ㅎㅎㅎ

크렘브륄레 안쪽을 한번 파보니

위에는 설탕이 굳어서 덮혀 있고 안에는 슈크림 같은 맛이 났어요

슈크림 붕어빵 안에 들어있는 그런 슈크림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엄청 달았어요ㅋㅋㅋㅋㅋㅋ

작은 이유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은 안먹어볼거같네요ㅎㅎㅎㅎㅎ

한번이면 만족ㅎㅎ

여기는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ㅠ

그날 밖에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밖에서 먹으면 좋은 날씨여서 그런지 밖에는 다 앉아 계시더라구요ㅎㅎㅎ

복합문화공간이라 그냥 밖에서만 봐서 그저그런 카페 인줄 알았는데

안에서 보니 아주 예쁘게 인테리어된 카페였어요ㅎㅎㅎㅎ

역시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네요ㅋㅋㅋㅋㅋ

각자 취향은 다르겠지만 아메리카노는 제입맛에 맞더라구요ㅎㅎㅎㅎ

앞으로 영화보러갈때 시간남으면 여기서 시간때울거 같습니다ㅎㅎㅎ

보이스 영화도 재밌으니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에서 영화보실분들

시간남으시면 아뚜모멍에서 커피 한잔 하시면서 시간 때우면 좋으실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