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남 진해 소소하고 조용하게 낚시 할수 있는곳! 나만의비밀장소

by 박검사 2021. 9.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날이좋았어요

그래서 낚시를 가봐찌용~~~~

부산 기장쪽에 바다가 많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기에

저는 인적이 드문 진해쪽으로 가봤어요!

지나다니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입니다ㅎㅎㅎ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제덕동에 위치한 제덕마을 입니다!

 

낚시하기 아주 좋아보이죠?ㅎㅎㅎㅎ

위험할게 전혀 없는곳이에요!

위치는 지도에 핀찍혀있는곳이 진해구 제덕동 아모르호텔 인데

왼쪽에 빨간 동그라미 친곳이 제가 갔던곳이에요ㅎㅎㅎㅎㅎ

바로옆에 배낚시 하러 나가시는분들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ㅎㅎ

반응형

바로앞 도로에 주차선장까지 있습니다ㅎㅎㅎㅎ 주차라인까지 그려져 있어서 주차에도 문제가 없어요ㅎㅎㅎㅎ

아주 좋아요ㅎㅎㅎㅎㅎ

근데 화장실은 없다는점.....

지도 중앙쯤에 배들이 주차된곳 뒷쪽으로 캠핑장이 있는데 그쪽에 화장실을 이용할수 밖에 없어요ㅠㅠ

걸어가면 쫌 멀어요 5분~10분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바다 바로 앞에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서 앉아있을수도 있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물이 맑지는 않네용

오늘은 원투낚시로 해봤습니다ㅎㅎㅎㅎ

낚시대는 낚시방에 파는 가장기본 2만원짜리였나ㅎㅎㅎ릴이랑 같이 붙어있는 낚시대랑(형광색이 이뻐서 샀습니다ㅎㅎㅎ)

5만원정도의 거금을주고 산 그냥 원투낚시대 입니다ㅎㅎㅎㅎ

저는 낚린이라..채비를 할줄 모르기때문에 묶음추만 달아서 지렁이 끼워서 던졌어요!!

처음나온 녀석입니다ㅎㅎㅎㅎ꼬시래기 인가요ㅎㅎㅎㅎ 눈알이 엄청 튀어나와있네요ㅎㅎㅎ

그다음에도 계~~~~속 똑같은녀석만 나오더라구요!!!!

사진찍은거 말고도 계속 똑같은녀석들만 나오길레 이것들만 찍었습니다ㅎㅎㅎㅎ

한 10마리 넘게잠은듯???

발밑에 바로앞에 넣었습니다ㅎㅎㅎㅎㅎ

바로앞에 넣으니 계~~속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크기는 완전 애기도 있고 살짝 큰녀석도 있고ㅎㅎㅎㅎㅎ

손맛은 미세했지만 그래도 손맛을 봤다는거에 기분이 좋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바로앞에서 너무 자주 나오고 작은녀석들만 나오길레 멀~~~리 던져보니까

한참 조용하다가 드디어 다른 물고기를 잡았습니다ㅋㅋㅋㅋ

복어친구네요ㅎㅎㅎㅎㅎ

만지면 배가 빵빵해지는데 얘는 안빵빵해지더라구요ㅋㅋㅋㅋ

빵빵해질때까지 기다릴수도 없어서 그냥 사진찍고 바로 살려줬어요ㅎㅎㅎ

그다음 멀리던져서 또 기다리니까 나온 녀석인데

음..이친구는 처음보네요 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크기는 아주 작았어요

입이 삐쭉~~ 튀어나오던데

애가 살도 없고 말라비틀어져가지고.....

이녀석도 바로방생ㅎㅎㅎㅎㅎ

잡은물고기들은 잡자마자 사진찍고 다 살려주었습니다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낚시를 가봤는데 재미가 있네요 역시나

낚시 손맛 한번보면 잊혀질수가 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다음달에 시간되면 저~~기 통영이나 남해쪽으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오늘 햇빛이 너무 따가워서 완~~전 쌔까맣게 타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햇빛 쨍쨍할때 가실분 썬크림 꼭 바르고 가십시오

피부 다 타고 간지러워 죽겠네요ㅋㅋㅋㅋㅋ

요즘같이 답답한날 애기 있으신분들 옆에 캠핑장도 있고 낚시도 간단하고 안전하게 할수 있으니

가족 연인끼리 마실나오시면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예전에 갔을땐 사람들 조금 있었는데 오늘은 한~~명도 안계시더라구요ㅎㅎㅎ덕분에 조용히 편안하게 낚시할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