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산 배내골 조용한 힐링 카페 “옴”

by 박검사 2021.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바다 계곡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바람쐬러 부산주변 예전부터 계곡 핫플 이었던 배내골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ㅋㅋㅋㅋ

계곡물놀이 하러 간게 아니고 그냥 카페ㅋㅋㅋㅋㅋㅋ

부산엔 사람이 너무 많아 양산으로 도피하려 계곡도 볼겸 배내골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곳!!


카페 옴

카페 옴 입니다!

지도상으론 바로옆에 계곡이 있길레 봤는데 계곡은 저~~~밑에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주차장도 꾀 넓게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언제 생긴진 모르겠지만 최근에 생긴거 같은데

배내골ic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고속도로 나와서 금방이었어요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빛때문에 조금 가려졌네요ㅜㅜ

반응형

빵 종류도 팔고 있는데 저는 밥먹고 가서 빵은 안먹었네용ㅋㅋㅋㅋ

윗줄 중간에 저게 6500원인가 하던데 엄청 맛있겠더라구요ㅋㅋㅋㅋ이름은 모르겠는데ㅋㅋㅋㅋ배가 조금만 덜 불렀어도 하나 먹었을텐데ㅋㅋㅋ아쉽네요


1층 매장 내부 입니다ㅎㅎㅎ

알록달록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네요ㅎㅎ


밖으로 나가는 문 입니다ㅎㅎㅎ

루프탑은 애기들 위험해서 노키즈존 이네요ㅎㅎㅎ

애기들 다치면 안대유~~

매장 외부랑 루프탑 이에요ㅎㅎㅎㅎ

분위기 좋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대체공휴일이긴 하지만 월요일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ㅎㅎㅎ

카페 내부 분위기가 뭔가 정숙하고 떠들면 안되는 그런 분위기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조용히 해야하는느낌ㅋㅋ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컵빙수 입니다ㅎㅎㅎ

빙수는 얼음 갈아놓은 옛날빙수st네요ㅎㅎㅎㅎ

뻥 뚤린 풍경에 시원한커피까지 마시니 제대로 힐링이더군요ㅎㅎㅎㅎㅎ

화장실 비데도 있고 깔끔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아주 만족하고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 찾은거같아서 기분 좋네요ㅎㅎㅎㅎㅎ

지친 일상에 약간의 소소한 힐링이 필요하신분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