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 국룰! 아웃백스테이크 부산 남천점, 메종키츠네 생일선물, 귀여운 생일케이크

by 박검사 2021.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ヾ(•ω•`)o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여친님 생일 기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칼질한 썰 풀어보겠습니다ㅎㅎㅎ

5월 1일 노동자의 날은 여친님 생일이십니다ㅎㅎㅎ(노동자의날 쉬는 날인데 토요일이라 손해 본 느낌..ㅠㅠ)

생일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죠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남천점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

오후 1시쯤 도착하니 주차장 입구에 직원분이 서계시더니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고 옆에 메가마트에 주차하시라며 샐러드 쿠폰을 주시더라고요ㅋㅋㅋ(개이득입니다)

메가마트에 주차를 하고 입장하니 웨이팅 3분? 정도 하고 바로 착석!!

오늘은 여친님생일이시니까 비싼 티본 엘본 스테이크 사줄 생각하고 있었는데 눈치 있는 여자 친구님이 기본 스테이크랑 파스타, 코코넛 쉬림프만 시키더라고요ㅋㅋㅋㅋ(고마워... 티본스테이크 20만 원 정도 하더라..?)

주문을 하고 세팅된 음식!

무료쿠폰으로 받은 샐러드랑 버섯 수프랑 옥수수 수프 부시맨 브레드, 에이드 2잔이 나왔네요ㅎㅎㅎ

아웃백은 점심에 방문하시면 런치메뉴로 메인 메뉴 1개 시키면 에이드 1잔+수프 1개가 따라 나옵니다ㅎㅎㅎ

그래서 저녁보단 점심때 방문합니다ㅎㅎㅎ

평소엔 메인 메뉴 2개 주문하고 수프 1개랑 나머지 수프 1개는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텐더 추가 주문하는데 오늘은 샐러드 쿠폰을 공짜로 받았으니 1인 1수프ㅎㅎㅎㅎ

빵으로 허기를 달래고 제일 먼저 나온 코 코너 슈림프!!

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 19,900원

이거 처음 먹어봤습니다ㅋㅋㅋ너무 맛있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레몬을 짜서 새우에 뿌려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ㅎㅎ저는 그렇게 먹었어요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안에 새우 크기는 작은데 튀김에 묻어있는 코코넛들이랑 씹는 식감도 좋고 소스도 맛있고 암튼 맛있었습니다ㅋㅋㅋ다음에 또 먹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메인 요리!!

반응형

달링포인트스트립21 42,000원                                                                 투움바파스타 24,900원

사진 너무 못 찍은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음직스럽지 못하게 생겼네요

스테이크 오른쪽에 핏자국은 나오자마자 먹으려다가 사진 안 찍냐 길레ㅋㅋㅋㅋ다시 제자리에 갖다 놓고 사진 찍었는데 핏자국이 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

남천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에 버섯이 조금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ㅜㅜ 새우는 많은데 저는 버섯 한 개 먹고 여친님께 버섯 혹시 다 먹었냐고ㅋㅋㅋㅋㅋ자기도 한 개 먹었다면서ㅋㅋㅋ2개는 좀.. 너무했네..(혼자다 먹고 거짓말 치는 건 아니겠지??? 믿을게??)

직원분께서 투움바 파스타 주실 때 치즈가루 뿌려주시면서 뭐라고 설명해주셨는데 못 들었어요ㅜㅜ 딴 얘기하느라.. 죄송합니다 선생님... 다음엔 집중하겠습니다

맛있게 다 먹어치우고

예전부터 갖고 싶다고 노래 불렀던 메종키츠네 사러 센텀 신세계 백화점으로 떠나봅니다

생일엔 케이크가 빠질 수 없으니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지하 1층 돌아다니다가 봤던 강아지 케이크가 생각나서 한 마리 입양했습니다ㅎㅎ

29,000원

강아지 케이크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먹지 말아 달라는 표정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를 사고 2층 메종키츠네 매장으로 가봅니다

메종키츠네 반팔티, 반바지

이게 요즘 대세라면서요???

이거.. 그냥 면티에 여우 한 마리 달려있는데 티셔츠 하나에 15만 원인가...? 반바지는 25만 원인가..? 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

비싸지만 생일 기념 큰맘 먹고 사줬습니다ㅎㅎㅎㅎ(2달 점심 굶 게 생김 강제 다이어트 감사)

그리고 쇼핑도 한다고 배가 꺼질 무렵 다리도 아프고

용호동 w스퀘어에 있는 스타벅스로 떠나봤습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ㅎㅎㅎㅎ

왼쪽 커피가 조금 더 적게 담아져 있는 이유는 커피 나오자마자 마시다가 또 사진 안 찍냐며ㅋㅋㅋㅋ한 소리 듣고 찍어서 양이 작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맛있게 먹고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네요ㅎㅎㅎㅎ

마무리를 아직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으니

오늘은 여기까지ㅎㅎㅎㅎ

이글 보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