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떡먹으로가는 간절곶 간김에 산책까지(스타벅스리저브,신상음료,딸기레몬블렌디드)

by 박검사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 날씨가 너무좋아서 산책 이나 갈까 하다가 간절곶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주 계속 장마도 아닌게 비가오더니만 화창한 날씨네용ㅎㅎ중간도 없이 확 더워졌어요 모기도 날라다니고 진짜 여름이왔습니다ㅎㅎㅎ

간절곶은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엄청 커요 주차장이

간절곶 공영주차장 아무대나 주차하시면됩니다ㅎㅎㅎ무료에요ㅎㅎ

간절곶 오면 무조건 첫 필수코스


왕호떡 하나 드셔주셔야합니다 무조건입니다

왜? 아주 싼데 엄청 맛있으니까요ㅎㅎㅎㅎ

왕호떡이 천원밖에 안해요ㅎㅎㅎㅎ


크기 실감 나시려나요ㅋㅋㅋㅋ 저 후라이팬에 6개씩 만들어 집니다ㅎㅎㅎ


왕호떡

한개 1,000원

짜랑~~

느므 맛있겠죠ㅎㅎㅎㅎㅎ

식용유에 구워주시는데 호떡 완전 쫄깃쫄깃해요ㅎㅎㅎ

간절곶 오시면 여기는 무조건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호떡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좀 찍어봤습니다ㅎㅎㅎ

가보진 않았지만 양들이뛰노는 알프스가 있다면 이런느낌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봐서 모릅니다…하하


바로옆은 바다인데 파도는 치는데 바람은 많이 안부네용ㅎㅎㅎ 옆에서 낚시하시는분도 계셨어요!!


바다보면서 호떡을 먹다보니

음..오늘은 별로 달달하지가 않네 이러면서 다먹고 보니

맛있는게 밑에 다 흘러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러고 호떡집 밑에 닭꼬지랑 슬러시를 팔길레 목이말라서 슬러쉬한잔 샀습니다ㅎㅎㅎ


3,000원

슬러쉬는 밖에 가격표가 안적혀져 있었어용ㅎㅎㅎ

저는 기껏해봐야 천원 천오백원 하겠지 했는데ㅋㅋㅋㅋ

삼천원이나 하네요ㅜㅜ

라떼는 말이야 종이컵 가득 한컵이 300원도 안했단 말이야!!

슬러쉬로 더위를 식히면서 산책좀 했습니다ㅎㅎㅎ

소망우체통

간절곶 사진명소 소망우체통 입니다ㅎㅎ


옆에 비석도 있네용ㅎㅎㅎ


소망우체통 바로 뒤에 화장실과 휴게소도 있어요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로 목좀 축이시면 됩니다요

간절곶 등대

간절곶 등대입니다!

여긴 안에서 관람도 가능한거같네요 저는 안가봤습니다ㅎㅎ

예전에 여기서 연날리는 애들도 많았는데 햇빛도 너무쌔고 다들 돗자리피고 그늘에 계시더라구요ㅋㅋㅋ

간절곶 풍차

요기도 사진 핫플ㅎㅎㅎ

조금 옆에 카페도 있어요ㅎㅎㅎ카페에서 땀좀 식히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스타벅스로 땀식히로 갔습니다

스타벅스리저브 간절곶점

스타벅스 마크가 지워져서 무섭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

밤에 저기만 불빛들어오면 깜놀하겠어요

여긴 스타벅스 리저브 네용ㅎㅎㅎ

텀블러 쿠폰과 별12개 적립하면 주는 골드쿠폰이 있어서

텀블러쿠폰은 새로나온 딸기레몬 블랜디드 venti size

골드쿠폰은 아이스아메리카노 venti size

텀블러쿠폰은 가격 사이즈 제한이 없어서 신상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ㅋㅋㅋ

리저브 음료는 텀블러쿠폰 사용이 안되더라구요ㅎㅎㅎㅎ

딸기레몬블렌디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사용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size up 비용 천원만 내고 먹었습니다ㅎㅎㅎ

쿠폰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스타벅스 어플 만드셔서 카드 등록만 하셔도 매년 생일마다 생일쿠폰 주니까 스타벅스 안쓰셔도 꼭 어플 가입은 하십시오!!매년 한잔씩 공짜입니다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모두들 아시는 그런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고

새로나왔다는 딸기레몬블렌디드는

처음 딸기맛이 싹 나면서 바로 레몬의상큼함이 올라오면서 조각난 딸기도 씹히는 그런 쪼금 상큼달다구리한 맛이네요ㅋㅋㅋㅋ

저는 상큼한거 좋아하지않아서 다음부턴 안먹을거같네요ㅋㅋㅋㅋㅋ

빨리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모아서 쿨러 받아야하는데ㅜㅜ요즘 스타벅스를 안가고 맥도날드커피에 빠져있어서 이번엔 못받을거같네유ㅜㅜ

오랜만에 콧구멍 바람좀쐬고 날씨도 좋고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ㅎㅎㅎ

모두들 남은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들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