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코인으로 이벤트로 비비큐먹기실패ㅜㅜ

by 박검사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5월6일)페이코인으로 bbq결제하면 1pci를 제외하고 결제한 페이코인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했답니다(2만원 한도내외)

3일전부터 기대하고있었던 드디어 오늘5월6일!!!!

예전에 이벤트로받은 페이코인 20pci정도 가지고있었는데 페이코인으로 비비큐치킨을 시켜먹어서 5pci정도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업비트로 페이코인 구매해서 페이코인 어플로 옮기려하니 업비트는 수수료가 비싸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던중 후오비 라는 가상화폐거래소는 페이코인 이체 수수료가 싸다는 소식을듣고 얼른 후오비를 깔고 여러 인증을하고 현재 5pci(2021년5월6일 오후5시쯤 기준 1만원상당)이 있어서 6pci정도면 배달비랑 되겠다 싶어서 후오비거래소에 15000원 입금!!

그리고7.33pci를 15000에 구매 했습니다ㅎㅎㅎ

그전에 비비큐 어플에서 메뉴를 선택하는데 이번에는 4가지(황금올리브치킨, 황올한 깐풍치킨,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오리지날 양념치킨)밖에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어차피 오늘은 황금올리브를 먹을생각었기 때문에 황금올리브를 장바구니에 넣고

후오비 에서 페이코인으로 송금을하려는데...

띠용...😟

자금세탁 방지를 위해...원화 처음입금후에는 72시간동안 코인 출금이 안된데요......

나의 오늘하루 원동력이었던 황금올리브....

3일동안의기다림....

모두 헛된꿈이 되버렸네요...

업비트는 출금수수료가 너무 비싸고


페이코인 어플에서 거래소 간편구매로 구매가 가능하긴 했지만

이런 화면이 떠야 정상인데 아까는 아무숫자도 안떠서 충전할 방법이없었습니다ㅜㅜ

비싼수수료를 내는 업비트 말고는 방법이 없어서 깔끔하게 포기ㅜㅜ

후오비거래소에 넣어둔 15000원은 당장 출금도 안되서

출금수수료 100원이라도 벌어가자고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구매했네요ㅋㅋㅋㅋㅋ(아무생각없이 이름이 길어서 구매함)

약 6시간만에 215원정도 상승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3일뒤 16000원만 되있어라 힘내친구

오늘은 이렇게 포기하지만

다음부턴 미리미리 준비해야 겠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후오비거래소에서 페이코인 어플로 코인 보낼때 최소10pci 이상 보내야 한대요ㅎㅎㅎ

이글보시는분들 참고하시고 저같은 바보짓 안하시길..

이렇게된거 snt코인이 16000되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

요즘 코인열풍이라 돈복사 하시는분들도 많고 삭제되시는 분들도 많은거같던데 다들 안전한 투자 하시고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글보시는분들 모두행복하시고

오늘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