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글로프로 9900원 이건너무싸잖아!

by 박검사 2021.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글로 프로 구매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전 친구에게서 글로 프로를 9900원에 대박 할인한다고 연락이왔어요

저는 현재 아이코스 이용중인데 저에겐 별 필요가 없다고 안살거라고 하고

가만생각해보니 궐련형 전자담배 기계치고는 너무 싸게팔길레 어딘가 홀린듯 나도모르게 주문하고 있는 내손꾸락들..

호기심에 하나 주문을 해봤습니다ㅋㅋㅋㅋ

4월21일에 구매하여 오늘 4월28일 도착!!

반응형

두둥!!

새로운 전자기기는 언제나 설레네요ㅋㅋㅋㅋ

깔끔하게 비닐포장 되어있는걸 풀어보니

내부에는 설명서와 충전케이블이있고

젤위에 기계가 누워있네요ㅎㅎㅎ

청소 솔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어버렸네요ㅜㅜ 저는너무 멍청한거 같습니다

재질은 완전 매트한 검정색 입니다ㅎㅎㅎ재질 부들부들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한번 풀충전은 1~2시간이 걸린다하고 새재품 기준 풀충전에서 20개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제그럼 충전을 시켜놓고 스틱을 사러 슈퍼에 갑니다ㅎㅎ

여러 블로그들을 참고하여 어떤 스틱이 있는지 찾아보고 마음에드는게 2가지 있어서 집 바로위에있는 동네마트에 가보니

아..여기는 글로전용스틱(네오)를 안받는다고하시더군요ㅜㅜ

1분쯤 걸어서 옆 슈퍼에가니 판매를 하고있었습니다ㅎㅎ

짜랑~~

현재 사용하는 아이코스 스틱도 멘솔향이 강한 히츠 그린을 사용하는데

네오 프레쉬 와 부스트 둘다 멘솔향이 강하다하여 구매 해봤습니다ㅎㅎㅎ

글로 프로 할인소식 전해준 친구에게 어떤 스틱 사용하냐고 연락해보니

안산다면서 왜샀냐고ㅋㅋㅋㅋㅋ담배에서 마가린 맛이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이코스나 피라네요ㅋㅋㅋㅋㅋ

담배에서 마가린맛 나면 좋은거 아닌가?? 마가린 맛있지않나..? 나만그렇게 생각하니??

마가린만 먹어본적은 없지만 마가린에 구워먹는 소고기와 식빵 존맛탱구린데..?

아이코스 사용자로 느껴본 개인적인 글로 프로 사용느낌은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네오 부스트기 프레쉬 보다는 멘솔느낌이 좀더 강한 느낌이었고 거부감은 없네요ㅎㅎㅎ

젤처음 궐련형 전자담배 접했을땐 궐련형담배 특유의 찐내가 아주 불쾌했는데 지금은 적응해서그런지 찐내도 괜찮네요ㅋㅋㅋㅋ오히려 연초가 더 거북한느낌ㅋㅋㅋㅋ

다른 네오스틱도 구매하여 가끔 사용해 봐야겠네요ㅋㅋㅋ

두개 같이 들고다니다가 아이코스 배터리 다닳으면 사용해볼 생각입니다ㅎㅎㅎ(2년째 아이코스 사용하지만 배터리 방전된적이 한번도없음...)

오늘은 여기까지~~~

글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글쓸때 처음과 끝이 젤어려운거같아요ㅜㅜ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