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크래프톤 상장 공모주 관련주 공모가 48만원~58.8만원 관련주(공모가변경40만원~49.8만원)

by 박검사 2021.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크래프톤 신규상장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올해 하반기 대어 공모주 크래프톤이 7월말쯤 코스피에 상장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증권신고서를 제출 했다고 합니다!!

크래프톤이 핫한 이유는 바로 중복청약이 가능한 마지막 대어 공모주 입니다!

2021년 6월 20일 전까지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면 중복청약 가능한데 오늘 제출하여 마지막 중복청약 대어 공모주가 될거 같습니다

크래프톤 대표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 이고

공동 주관사는 NH투자증권, 크레디트스위스,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 jp모건 입니다

중복청약 하시려면 대부분 미레에셋대우랑 NH투자증권에서 많이 하실거 같네요

중복청약은

한명의 명의로 여러증권사에서 청약을 할수있는 시스템 인데

예를 들어

제가 미래에셋대우에 10주 NH투자증권에 10주 청약하게되면 두곳에 균등배정수량이 1주씩 이면 각각1주씩 받을수 있습니다!!

그럼 적은 비용으로 이득을 볼수 있게됩니다

그러나…희망공모가 밴드가

49만원~58.8만원 이라고 합니다…..

최소 10주 청약이 가능하니 약294만원의 비용이 드는데 2곳에서 청약하면 588만원이 있어야 해요ㅋㅋㅋㅋ

청약환불금은 2~3영업일 내로 들어오긴 하지만 애초에 다른 공모주에 비해 부담되는 가격이네요ㅜㅜ

공모가 상단으로 정해져서 “따상”이 된다면 1주에 약146만원이 되겠네요ㅋㅋㅋㅋ

과연..따상 갈수있을지..

그러면 우리가 여기서 준비해야될건 뭐냐

바로 크래프톤 관련주!!

신규 상장소식이 나오게 되면 신규상장 관련된 다른 주식도 영향을 받아 주가가 오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전 쿠팡 나스닥 신규 상장으로 동방, kctc, kth등등이 엄청나게 올랐던적이 있었죠

크래프톤 관련주로는 크래프톤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곳 인데요

2021년6월15일 대성창투 주가

 

오늘 종가기준 18.03%상승한 대성창투 입니다

오늘 3시쯤 장 마지막에 갑자기 급등 했습니다 아마 크래프톤 관련으로 상승 한거같네요

2021년6월15일 아주IB투자 주가

 

다음은 아주IB투자 입니다

이친구도 대성창투랑 같이 장막판에 급상승 했습니다

2021년6월15일 기준 TS인베스트먼트 주가

다음은 TS인베스트먼트 입니다

이친구도 위에 두녀석이랑 마지막쯤 상승 했습니다

2021년6월15일 넵튠 주가


마지막으로 넵튠 인데요 이친구 또한 마지막에 상승 했네요

다들 크래프톤에 지분이 있어서 관련주로 꼽히는데

오늘 움직임으로 봐서는 대성창투가 대장주로 움직인거 같습니다

오늘 크래프톤 관련주들이 마지막에 급등하고 시간외에서는 대부분 하락하며 장마감 되었습니다

모두들 성투 하십시오!!

그리고 공모주 관련정보는

http://www.38.co.kr/html/fund/index.htm?o=k

 

http://www.38.co.kr/html/fund/index.htm?o=k

www.38.co.kr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공모 일정 공모가등등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 하십시오

예전 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전까지만해도

공모주들은 대부분 공모가보다 수익이었는데 요즘엔

시초가격이 공모가보다 낮은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ㅜㅜ

공모주로 소소하게 이득보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sk아이이테크놀로지 따상 실패이후에는 공모주로도 손해를 보고 있네요ㅜㅜ

크래프톤은 부디 따상을 기원하며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모두모두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7/3일 수정!!!

크래프톤이 처음 증권신고서를 제출 하였으나

금감원에서 너무 고평가다!!하여 증권신고서 정정요청을 받아

처음 크래프톤 비교군은 월트디즈니와 워너뮤직등 포함되었으나 정정된 증권신고의 비교군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등 국내게임사 입니다

정정된 증권신고서의 공모가는
400,000~498,000이며 처음 증권신고서보다 약10%낮춰 제출 했습니다!

증권신고서를 다시 제출하게되어 7월 청약 예정이었으나

청약일은 8.2~8.3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다른 대형공모주 카카오뱅크가 먼저 하게됬네요ㅎㅎㅎㅎㅎ

나중에 카카오뱅크도 정리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