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1년 장마철 기간 태풍 관련주 수혜주

by 박검사 2021.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어김없이 올해도 여름이 시작 되었네요ㅎㅎ

여름하면 더운게 제일 걱정이지만 또 잊을수 없는

태풍 장마….

벌써부터 장마기간이 이슈 인거같습니다


2021년 장마기간

출처 : 기상청

기상청에 자료에 의하면 올해 장마 기간은

제주지방 : 6월19일 ~ 7월20일
남부지방 : 6월23일 ~ 7월24일
중부지방 : 6월25일 ~ 7월26일

으로 제주지방 부터 시작하여 약 한달동안 지속 될 전망 인데요

저는 6월 4째주 제주 여름여행 예약을 이미 다 해버렸답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장마와 함께 비맞고 다녀야 할거 같네요…

장마기간 참고하시고 여름 휴가 여행 예정이신분들 왠만하면 장마기간 피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름하면 또 빼놓을수 없는 태풍..😭

태풍이 안올수는 없으니 올해는 부디 약한녀석들만 와서 모두 태풍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태풍 장마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태풍 장마에도 관련주식이 있다고 하더군요ㅎㅎㅎ

태풍관련주로는

태풍이 오고난후 발생한 각종 폐기물 처리를 위해 폐기물 관련 회사들이 수혜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2021년6월8일 기준 인선이엔티 주가


인선이엔티는

건설폐기물 수집과 운반하는 회사인데

폐기물을 수집하여 일괄처리하는 기술 특허를 가지고 있고 현재 코스닥시장에 상장 되어 있습니다

2021년6월8일 기준 와이엔텍 주가

와이엔택도 마찬가지로 폐기물을 수집하여 일괄처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현재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폐기물 업체 말고도 태풍 관련주로

태풍과 장마가 지속 될 경우 병충해 방지를 위해 비료의 수요가 증가하여 비료 관련 업체도 수혜를 받는다고 합니다

2021년6월8일 기준 경농 주가

반응형

비료 관련업체로는 경농 이 있습니다

경농은 농약 제조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어 현재 코스피시장에 상장 되어 있습니다

경농은 주당 배당금도 있습니다(작년기준 주당250원)

주식은 테마가 한번 묶이게 되면 한개가 움직이면 테마로 묶인 녀석들도 다같이 조금씩 움직이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저도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주린이에서 얼른 탈출하고 싶네요ㅎㅎㅎ

이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주식하시는 모든분들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저포함)

모두 올 여름 태풍 장마 피해 미리 대비하여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