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돼지갈비 양껏먹고온 "명륜진사갈비 부산시청점"

by 박검사 2024.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돼지갈비하면

 

명륜진사갈비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요즘 명륜진사갈비가 동네곳곳에 있어서 좋습니다ㅎㅎㅎㅎ

 

제가 간 곳은 부산시청점!

 

명륜진사갈비 부산시청점

 

명륜진사갈비 부산시청점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건물앞에 협소하지만 주차도 가능해요ㅎㅎㅎ

 

명륜진사갈비가 대부분 그렇듯..

 

여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ㅎㅎㅎ

 

매장입구 오른쪽 건물출입구로 가면 대기석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의자 엄청 많아요!

 

매장에 대기표 받으셔서 오른쪽 건물출입구에서 기다리면 

 

사장님이 차례 되면 불러주십니다ㅎㅎㅎ

 

1인 19,900원!!!!

 

요즘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폼 미쳤더군요

 

무한리필인데도 아주 맛있어요

 

처음 생길 땐 좀 달달하고 별로였는데

 

점점 가면 갈수록 점점 돼지갈비가 맛있어지고 있어요ㅎㅎㅎ

 

돼지갈비!!

 

예전엔 주문하면 가져다줬는데

 

이젠 돼지갈비도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ㅎㅎㅎㅎ

 

돼지갈비뼈도 엄~~ 청커요ㅎㅎㅎ뜯어먹을 게 있네요ㅎㅎㅎㅎ

728x90

 

돼지갈비 너무 맛있습니다ㅎㅎㅎ

 

고기종류 중에 돼지갈비 제일 좋아하는데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아주 맛있어요

 

돼지갈비 엄청 맛있는 곳보다는 당연히 못하지만

 

이 정도가격에 이 정도맛이면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새로 나왔다는 후려페퍼뭐시기

 

먹어봤는데

 

그냥 프랜치렉에 후추랑 가루를 엄청 뿌려놓았던데..

 

명륜진사갈비 프렌치렉 고기 자체가 별로라서....

 

그냥 후추맛나는 생고기였네요ㅎㅎㅎ;

 

반응형

 

셀프바도 아주 깔끔하게 있고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셀프바에 집기류 더럽고 그러면 별로 안 먹고 싶고

 

엉망진창이 대부분인데

 

명륜진사갈비 시청점은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셨고

 

아주 괜춘!!!

 

돼지갈비 말고는 딱히 별로라

 

저는 돼지갈비 많이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갑니다ㅎㅎㅎㅎ

 

체인점이 아주 많은데 다들 웨이팅이 있는 이유가 있죠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