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사님식당성지 양정!! 중에 깔끔하고 맛있는곳 "형제기사님식당"

by 박검사 2024.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기사식당 불백이 먹고 싶어서 기사식당 가봤습니다ㅎㅎㅎ

 

양정에 기사식당 맛집이 아주 많은데

 

그중에서도 깔끔하고 맛있는곳!

형제기사님식당

 

 

형제기사님 식당입니다

 

부산시청 주변에 있어요!

 

여기 주변에 기사님 식당이 많은데 

 

가게 주변으로 택시가 엄청 많이 주차되어 있습니다ㅎㅎ

 

728x90

 

메뉴판

 

메뉴판!

 

여기는 2인이상 특선세트가 있어요

 

1. 돼지불고기 + 고등어구이 + 된장찌개

2. 돼지불고기 + 고등어구이 + 순두부찌개

3. 돼지불고기 + 고등어구이 + 김치찌개

 

1인에 11,000원에 2인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된장찌개랑 순두부찌개는 1인분 7,000원인데 김치찌개는 8,000원이라서

 

저는 3번 김치찌개 세트로 주문했어요ㅎㅎㅎㅎ

 

깔끔하게 반찬들 여러 가지 나오고

 

고등어는 1마리 나옵니다

반응형

 

김치찌개!

 

김치찌개 안에 많지는 않지만

 

고기랑 두부도 같이 들어있습니다ㅎㅎㅎㅎ

 

돼지불고기!

 

기사식당엔 불백 무조건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ㅎㅎㅎㅎ

 

여긴 빨간 두루치기 같은 돼지불고기였어요

 

맛있었음!!

 

한상 가득입니다ㅎㅎㅎ

 

쌈 싸 먹을 수 있게 상추도 주시고

 

반찬 가짓수도 나쁘지 않았고

 

고등어구이도 거의 튀기다시피 나와서 비린내 없이 맛있었고

 

김치찌개 아주 맛있었어요

 

돼지불고기는 말해 뭐 하겠습니까ㅎㅎㅎ

 

기사식당 돼지고기 실패 없죠ㅎㅎㅎㅎㅎㅎㅎ

 

가게 내부도 엄청 크고 깔끔해서 그런지

 

기사님들도 많았지만

 

젊은 분들도 되게 많이 식사하고 계셨어요ㅎㅎㅎㅎㅎ

 

기사식당 2명 이서 가면 불백 2개 돈까스 1개 국룰인데

 

돈까스가 없어서 아쉬웠네요ㅎㅎㅎㅎ

 

그래도 다른 게 다 맛있어서 아주 만족!!!!

 

부산시청 주변에서 간단하게 점심, 저녁 한 끼 하기 좋았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