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시청역 주변 6천원에 이걸다..? 한강라면&카페

by 박검사 2024.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느 날저녁 시청 주변에 돌아다니는데

 

브라운스톤연제 아파트 주변에 가고 있는데

 

어느한곳에서 노래가 흘러나와서 보니

 

한강라면&카페라는 24시 무인카페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한강라면&카페

 

브라운스톤연제 아파트 옆에있는 "한강라면&카페"입니다

 

무인카페라 영업시간은 24시간!!

 

모든 게 셀프!!

 

 

이용방법입니다

 

입구 들어가서 현금이나 카드결제 가능하고

 

1인당 6,000원입니다

 

매장 내 비치된 라면, 햇반, 커피, 토스트, 음료, 각종차, 다과류는 적당히 알아서 드시고

 

다음분을 위해 뒷정리만 해놓고 가면 됩니다ㅎㅎㅎㅎ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들어가면 포스기랑 현금통이 있는데

 

포스기로 인원수 결제하면 됩니다ㅎㅎㅎ

 

아주 쉬워요

728x90

 

6월 10일부터 새로운 공지인데

 

라면 2개 이상 먹는 사람 많이 없을 거 같긴 합니다만

 

라면은 1인 2개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요

 

어차피 대부분이 라면 2개도 못 먹을 건데 왜 이렇게 개수제한을 두는지.. 살짝 반감이 들었지만

 

읽어보니 충분히 이해가 갔네요..

 

생라면 부숴먹으면 10개도 쌉 가능...(이 생각은 못했네요..ㅋ)

 

 

이용방법은 찬찬히 읽어보십시오ㅎㅎㅎ

 

반응형

 

라면종류들!

 

라면이 진~~~~~~짜 많아요 

 

거의 다 있어요 라면종류는ㅋㅋㅋㅋ

 

일반라면이랑, 비빔면, 짜장라면 등등 라면종류는 거의 다 있습니다ㅎㅎㅎ

 

무인이고 관리는 하시지만 살짝 찝찝한 게 있어서

 

제가 먹을 거 유통기한 확인해 보니 유통기한은 안 지났더군요ㅎㅎㅎㅎ

 

라면 고르고 옆에 조리기구에서 선택하시면 돼요

 

라면용기도 옆에 있고

 

계란까지 있습니다!

 

같이 먹을 김치, 단무지랑

 

떡, 파 등등 첨가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있어요!

 

커피랑 음료랑 햇반!!

 

대박입니다ㅎㅎㅎㅎ

 

라면에 햇반까지

 

아주 든 든 할 거 같아요

 

쿠키종류랑 티백 종류도 많습니다ㅎㅎㅎ

 

라면 먹고 여유롭게 쿠키랑 티 먹고 가도 좋네요ㅎㅎㅎ

 

내부공간은 은근히 넓어요!!

 

가정집인 거 같은데

 

1층에 테이블 엄청 많고

 

야외테이블도 있습니다ㅎㅎㅎㅎ

 

기계로 끓여온 라면ㅎㅎㅎㅎ

 

가게이름은 한강라면이지만

 

한강라면은 솔직히 분위기맛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분위기 때문인지 맛은 한강라면이 훨씬 더 맛있긴 했지만

 

그냥 라면이었습니다ㅋㅋㅋㅋ

 

근데 여러 종류 라면을 먹을 수 있고

 

거기에 햇반에 쿠키에 음료도 많고 커피까지!!

 

토스트도 있었는데

 

제가 간 날 토스트 유통기한이 하루 지나서 찝찝해서 안 먹었습니다..ㅋ

 

토스트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아쉬웠네요

 

요즘 김밥천국가도 라면 4~5천 원인데

 

여기서 6천 원이면 먹고 싶은 라면이랑 햇반이랑

 

음료랑 쿠키랑 여러 가지를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ㅎㅎ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