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연산역주변 싼가격에 놀라고 맛에 놀라자빠지는 치킨맛집 "옛날통닭앤탕"

by 박검사 2024.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연산역 쪽에 음식점이 아주 많아요!!
 
대부분 비싼고기집들이 많은데
 
그중에 가성비 최고 닭도리탕, 치킨 맛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옛날통닭앤탕

 
연산역 주변 오방맛길에 위치한 "옛날닭도리앤탕"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7:30 ~ 06:00
 
영업을 새벽 늦게까지 하십니다!
 
연산역 주변에서 술 먹으면 여긴 2차든 3차든 4차든 무조건 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매장내부!!!
 
아주 오래된 세월의 흔적이 많이 보이네요ㅎㅎㅎ
 
벽 전체 낙서가 많이 되어있습니다ㅋㅋㅋ
 
TV가 있어서 축구할 때 축구도 볼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닭도리탕이 22,000원입니다
 
닭도리탕 22,000원은 난생처음 보는 가격입니다ㅋㅋㅋㅋㅋ
 
그것도 국내산 하림만사용!!
 
여기선 세트메뉴를 많이 드셨어요
 

세트메뉴

앤탕(닭도리탕한마리 + 옛날통닭반마리) 28,000원
순살앤탕 앤탕(닭도리탕한마리 + 순살후라이드小) 29,000원
똥집 앤탕(닭도리탕한마리 + 똥집후라이드小) 27,000원
 
저는 앤탕에 똥집후라이드小 추가했습니다ㅎㅎㅎㅎ
 

기본으로 알새우칩이랑 샐러드, 치킨무가 나옵니다
 
모자란 건 더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냉장고를 보니
 
술이 얼어있었어요...ㄷㄷㄷ
 
진짜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평일이라 참았네요ㅠㅠㅠㅠ
 
주말에 무조건 꼭 한번 갈 겁니다ㅎㅎㅎㅎ

 
제일먼저 나온 닭도리탕!!!!
 
닭크기는 적당했고
 
떡인지 분모자인지도 2개랑
 
당면사리랑 메추리알까지 들어있어요ㅎㅎㅎㅎ
 
닭도리탕국물은 자극적이지 않고 딱 소주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다 익혀서 나와서 야채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세트로 나온 치킨반마리입니다
 
여기 치킨이 대박이에요
 
진짜 옛날통닭맛 그대로였습니다
 
옛날통닭 1번은 개인적으로 해운대구 반여동에 도날드치킨이라고
 
옛날통닭맛집이 있는데 완전 거기랑 비슷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치킨 한입 먹는 순간 닭도리탕은 눈길도안 갔음..ㅋ
 
닭도리탕반마리 + 치킨 한 마리 세트메뉴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추가한 똥집후라이드!
 
똥집도 아주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소스에 마늘까지 들어있어서
 
소스 찍어먹으면 마늘향도 솔솔 나는 게 이건 딱 맥주안주였습니다ㅋㅋㅋ
 
튀김옷도 아주 바삭하니 베스트였습니다ㅎㅎㅎㅎㅎ
 
닭도리탕+치킨반마리에 28,000원밖에 안 해서
 
가성비도 아주 좋아서 
 
평일에 갔었는데 자리가 꽉 찼습니다
 
계속 웨이팅 하는 분도 있었고
 
주말저녁때쯤엔 아마도 웨이팅 필수일 거 같네요
 
연산역에 술 먹으러 가면 마지막이든 중간이든 여기 무조건 갈 거 같습니다ㅎㅎㅎ
 
치킨이 너무 맛있었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