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면 일본라멘 진짜맛있는곳 "라멘야" 밥말아먹기 필수..!

by 박검사 2024.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제 갑자기 얼큰한 국밥이 먹고 싶다가

 

돈코츠라멘이 급 땡겨서 서면에 돈코츠라멘 검색해 보니 여러 곳 나오던데

 

그중에 한 곳 가봤습니다!

라멘야

 

서면 2번가에 위치한 "라멘야"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브레이크타임 15:30~ 17:00

 

주차장은 따로 없네요!

 

서면 "라멘야"는 서면 2번가 구워삶기 바로 옆건물에 있습니다

 

구워삶기 옆건물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ㅎㅎㅎ

 

올라가는 길 입구부터 라멘야 간판이 있으니 찾는데 

 

무리 없습니다

728x90

2층입구!

 

건물이 옛날건물이라 그런지

 

계단하나가 높아요ㅎㅎㅎ

 

1층에서 한 칸만 올라가면 대기의자가 있던데

 

웨이팅도 많은가 봅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라멘야 메뉴판!

 

라멘종류는 돈코츠라멘, 비벼 먹는 아부라소바, 여름한정으로 판매하는 냉라멘이 있었고

 

사이드 음식들이 많았습니다ㅎㅎㅎ

 

저는 돈코츠라멘이랑 매운 돈코츠라멘, 차슈덮밥 주문 했어요!

 

공기밥은 무료!!!!

 

테라 생맥주도 300ml지만 3,000원밖에 안 합니다ㅎㅎㅎ

내부에 닷지테이블도 있어서 혼밥도 가능하고

 

테이블이 은근히 많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매운 돈코츠라멘!!!!

 

1단계 주문했습니다

 

1단계지만 맵지도 않고 아주 적당히 얼큰한 게 진짜 맛있었어요

 

차슈도 엄청 컸고

 

달걀도 한 개가 통째로 들어있었습니다

 

김도 한 장 들어있는데

 

라면이랑 김 같이 먹으면 맛있음!!!!

 

기본돈코츠라멘입니다

 

정말 찐한 사골국느낌의 맛이었습니다

 

완전사골국밥 먹는 느낌ㅎㅎㅎㅎㅎ

 

비린내 전혀 없이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었지만 살짝 얼큰한 매운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었네요ㅎㅎㅎ

 

차슈덮밥!

 

밥 위에 차슈가 잘게 썰어져 나오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소스가 뭔진 모르겠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짭짤한 간장소스라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ㅎㅎㅎㅎ

 

공기밥도 무료라

 

라멘 다 먹고 밥 말아먹었는데

 

진짜 완전 밥도둑ㅠㅠㅠ

 

얼큰한 돼지국밥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돈코츠라멘 맛있는 곳 찾아서 기분 너무 좋았어요!!!

 

맛있는 돈코츠라멘 먹고 싶을 때 항상 양산에 있는 "무라"라는 라멘집 갔었는데

 

부산엔 이제 여기 갈 거 같습니다!!

 

2번가 쪽이라 전포카페거리랑도 가깝고

 

전포동, 서면에서 일본라멘 드실 분 라멘야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