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시청주변 만두맛집! "명인만두" 분식도맛있구먼

by 박검사 2024.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시청역 주변 맛집이 많다고 하여 요즘 한 개씩 가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이번에 간곳은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어서 간 곳!

명인만두

 

 

부산시청 주변에 위치한 "명인만두"입니다

 

영업시간

09:00 ~ 21:00

매주 토요일 휴무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는 거 같습니다ㅠㅠ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만두전문점이니 만두종류도 많아요ㅎㅎㅎㅎ

 

만두 말고도 김밥, 라면, 떡볶이, 돈까스등등 김밥천국에 파는 메뉴들 대부분 있어요ㅎㅎㅎ

 

만두 여러 종류를 먹고 싶은데 2~3개 주문하기엔 좀 많다 싶을 때!

 

세트메뉴도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아주 좋네요

 

내부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고

 

매장내부는 깔끔했습니다ㅎㅎㅎ

 

직원분도 되게 친절하셨어요!

 

주문은 빌지에 하나하나 체크해서 주면 알아서 가져다주십니다!

728x90

떡볶이!

 

떡볶이 떡이 아주 쫀득쫀득하고

 

좀 매웠습니다ㅋㅋㅋ

 

먹으면서 자꾸 습~~ 이랬는데 떡볶이가 매운 거였네요ㅎㅎㅎ

 

참치김밥!!!

 

전 김밥 중에 참치김밥, 돈까스김밥이 젤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참치김밥도 맛있었습니다!

 

김밥에 빠질 수 없는 라면ㅎㅎㅎㅎ

 

김밥 가는 곳에 라면이 같이 따라가 줘야죠

반응형

저는 만두세트 중에

 

"인" 세트 주문했어요

 

만두구성은 고기만두 5+김치만두 5+갈비만두 4+매콤갈비만두 4 이렇게

 

총 18개에 11,000원!!!!

 

세트가 여러 가지 만두 맛도 볼 수 있어서 아주 이득입니다

 

역시나 만두전문점답게 아주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속도 꽉 차 있고

 

여러 가지 종류라 맛도 다양한데 저는 갈비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ㅎㅎㅎ

 

집 주변에만 있다면 만두포장 자주 할 거 같아요ㅎㅎㅎ

 

간단하게 점심, 저녁 때우실 분은 명인만두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