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연제구청 간단하게 한끼하기 좋은 "맛나감자탕"

by 박검사 2024.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해장이 필요해서

 

시청 쪽 갈 일이 있어 주변 해장국 검색하니

 

맛나감자탕이 있더군요ㅎㅎㅎ

 

맛나감자탕

 

부산 연제구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맛나감자탕"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장도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여긴 뼈찜이 아주 맛집인가 봅니다

 

저는 국물이 필요해서...ㅋㅋ 목뼈해장국으로 먹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휴대폰 무선충전기도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었습니다

 

배려심 is good..!

 

매장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좌석도 많았어요

 

밖에서 신발은 벗고 들어와야 합니다

반응형

 

아주 간단한 기본반찬!

 

배추김치가 아주 맛있었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728x90

목뼈해장국!!

 

우거지해장국도 있던데

 

우거지해장국은 고기 없이 그냥 우거지만 있다고 해서

 

목뼈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

 

목뼈해장국은 고기 3개 들어있었어요!

 

국물은 들깨가루가 좀 덜 들어간 깔끔한 맛이었고

 

해장하기는 딱 좋았네요ㅎㅎㅎㅎㅎ

 

뼈다귀해장국은 뼈가 잘 분리돼야 하는데

 

여긴 뼈가 너무 분리가 안되더군요ㅠㅠ

 

뼈다귀는 뼈 하나하나씩 분리해서 중간에 끼어있는 살 먹는 맛인디

 

살짝 아쉬웠습니다ㅎㅎ

 

테이블마다 고기 찍어먹을 겨자소스도 있는데

 

고기 찍어먹는데 자꾸 쓴맛이 나서 보니 겨자소스에서 쓴맛이 나더군요ㅋㅋㅋㅋㅋ

 

소스 드실분 잘 흔들어 드십쇼..ㅋㅋ

 

다 먹고 원두커피까지 있네요!

 

옆에 커피머신도 있는데

 

커피머신은 뜨거운 커피밖에 안 나오니ㅎㅎㅎ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좋네요!

 

종이컵에 갈 때 한잔씩 가져가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