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진구 양정역주변 저렴한데 고기맛까지 좋은곳 "동방축산 양정점"

by 박검사 2024.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시민공원에서 무더운 땡볕에 3시간

 

유산소 좀 해주시고

 

저녁에 소모된 체력 보충하기 위해 고기 먹었어요ㅎㅎㅎㅎ

 

동방축산 양정점

 

부산양정역 주변에 위치한 "동방축산"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동방축산도 요즘 체인점이 곳곳에 많이 보이던데

 

양정에도 있었군요ㅎㅎㅎㅎ

 

예전에 동방축산에서 막창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매장내부

 

매장입구가 좁아서 매장내부도 좁을 줄 알았는데

 

굉장히 넓어요!

 

안쪽으로 쭉~~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룸도 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ㅎㅎㅎ

 

청결하지 못한 고깃집 가보면 입구에서부터 고기비린내? 기름 찌든 냄새 비슷한 게 나는데

 

여긴 쾌적했습니다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여기도 상차림비 테이블당 3,500원이 있고

 

삼겹살은 100g에 4,590원입니다!

 

얼마 전 뉴스에서 삼겹살 물가가 1인분에 2만 원을 넘었다고 하던데..

 

여긴 4,590원!!!!!

 

주문은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 가능합니다

 

728x90

 

기본반찬들은 가져다주시고

 

모자란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장아찌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는 반찬종류 많아요ㅎㅎㅎ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던

 

꽃삼겹대패!!

 

500g으로 시작해 줍니다ㅎㅎㅎㅎ

 

꽃삽겹대패는 서초갈비에서 나오는 고기 비슷하게 나오는데

 

맛은 다르겠죠?ㅋㅋㅋㅋ(서초갈비를 안가 봐서;;ㅋ)

 

여기 꽃삼겹대패는 살짝 고기가 질겼어요!!

 

아주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ㅎㅎㅎ

 

그냥 삼겹살이 나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돼지막창 200g입니다ㅎㅎㅎ

 

꽃삼겹대패 먹고 추가 주문 했어요

 

여기 생막창은 누린내 전혀 없고

 

막창도 야들야들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막창전문점 해도 될 정도로 맛있음!!!!

 

반응형

 

마지막으로 밥이랑 먹으려고 주문한 돼지갈비 300g입니다!

 

돼지갈비가 도톰한 게 맛있었어요

 

양념은 살짝 달짝지근했고

 

돼지갈비는 판을 바꿔야 해서

 

삼겹살 같은 거 다 드시고 주문하십시오ㅎㅎㅎㅎ

 

된장찌개에 밥이랑 돼지갈비랑 먹으려고 했는데

 

누룽지랑 라면이 있어서

 

된장찌개는 다음기회에 먹기로 하고 누룽지랑 라면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여기 누룽지 맛있어요!

 

누룽지맛은 거의 비슷하긴 하겠지만ㅋ..

 

돼지갈비랑 먹어도 괜찮았고 

 

구수하고 깔끔해서 마무리로 딱!입니다ㅎㅎㅎㅎ

 

전체적으로 고기 다 괜찮았고 삼겹살을 못 먹어서 살짝 아쉬우니

 

다음에 또 가봐야겠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