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전포동 웨이팅 심한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 돼지껍데기가 존맛탱이구만

by 박검사 2024.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지금은 폐점한 서면 nc백화점 지나갈 때 보다 보면 옆골목에

 

항상 줄이 엄청 긴 라멘집이 있어서 궁금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칸다소바

 

부산진구 부전동 nc백화점 옆에 위치한 "칸타소바"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여긴 주말에 지나가보면 항상 길게 줄 서있더라고요

 

마제소바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왜 줄 서있는지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결제하면 자리안내 해주십니다

 

닷지테이블도 있고 내부가 아주 일본 스럽습니다ㅋㅋㅋㅋ

 

여긴 마제소바랑 아부라소바가 유명하다고 해요

 

둘 다 비벼 먹는 라멘인데

 

저는 돈코츠라멘이 먹고 싶었는데 품절..ㅠ

 

할 수 없이 마제소바랑 아부라소바 주문 했어요

 

사이드메뉴로 교자가 있어서 교자도 주문했는데

 

그냥 쏘쏘 한 교자였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돼지껍데기가 들어간 아부라소바 주문 했어요!!

 

돼지껍데기 큰 게 올라가 있고 부추가 엄청 많이 있네요ㅎㅎㅎ

 

돼지껍데기는 잘라서 먹을 수 있게 가위랑 집게 주시고

 

비비면 이렇게 됩니다ㅎㅎㅎㅎ

 

아부라소바 개인적으론..... 별로였네요....

 

이게 왜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에서도 항상 돈코츠라멘만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부라소바 자체는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ㅋ

 

꾸덕꾸덕한 비빔면느낌인데

 

살짝 느끼했네요;;

 

돼지껍데기는 진짜 정말 맛있었음!!!

 

고깃집 파는 돼지껍데기보다 훨씬 맛있음!!!!

 

돼지데기만 10개 추가해서 먹고 싶은 맛!

 

여기서 유명하다는 마제소바!!

 

마제소바도 아부라소바랑 마찬가지로 비벼먹어요ㅎㅎ

 

몰랐는데 기본마제소바에 계란이랑 고기 추가가 가능하더군요ㅋㅋㅋㅋ

 

몰라서 그냥 기본만 주문했었네요ㅎㅎㅎㅎㅎ

728x90

 

이것도 아부라소바랑 비슷하게 비벼먹고 

 

꾸덕꾸덕했는데

 

아부라소바보다는 마제소바가 더 맛있긴 했어요ㅎㅎㅎ

 

그래도 제스타일은 아니었음...ㅎ

 

돈코츠라멘이 젤 맛있는 듯!

 

밥은 무료입니다!

 

직원분께 밥 달라고 하면 작은 그릇에 밥 주시는데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반응형

 

음... 그냥 비벼 먹는 일본식 라멘은 저랑 안 맞는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소스 같은 거랑 다시마식초 같은 게 있는데

 

그거 뿌려먹으니 그나마 좀 괜찮았습니다ㅎㅎㅎㅎㅎ

 

주변엔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돈코츠라멘이나 먹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흔하지 않은 라멘이라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해요ㅎㅎㅎ

 

대부분 마제소바를 많이 드셨어요!!!

 

다음엔 돈코츠라멘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