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닭칼국수 젤맛있는집! "언양닭칼국수" 부산시청점

by 박검사 2024.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양산에서 언양닭칼국수 한번 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해서 삼계탕 먹으려다

 

닭칼국수집이 있어서 닭칼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언양닭칼국수 부산시청점

 

언양닭칼국수 부산시청점 입니다

 

부산시청이랑은 거리가 좀 있는데

 

쭉 내려가다 보면 술집, 음식점 많이 모여있는 곳에 있어요ㅎㅎㅎ

 

영업시간

월~토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닭칼국수 9,000원

닭곰탕 9,000원

언양식 칼국수 7,000원

쫄깃 만두 5,000원

 

가격이 아주 가성비 최곱니다

 

요즘 삼계탕 한 그릇에 15,000원은 기본인데

 

닭반마리 들어간 칼국수가 9,000원!!!

 

닭추가도 3,000원이에요ㅎㅎㅎ

 

닭추가 안 해봤는데 아마 반마리 들어갈 거 같은데

 

12,000원이면 닭 한 마리가 들어간 칼국수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

728x90

 

내부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ㅎㅎ

 

자리도 꽤 많아요!!

반응형

 

여기 기본반찬으로 단무지, 김치 주는데

 

여기 김치가 대박이에요

 

저는 음식점 가면 김치 거의 안 먹는데

 

여기 김치는 환장합니다

 

엄청 매운데 못 먹을 정도로 맵진 않고

 

아주 맛있게 매워서

 

칼국수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ㅎㅎㅎㅎ

 

이건 닭칼국수 곱빼기!!!

 

닭이 반마리 들어가 있어요ㅎㅎㅎㅎ

 

이건 닭칼국수 보통!!!

 

곱빼기랑 비교가 좀 되시려나요ㅎㅎㅎㅎ

 

직접본 저도 크게 차이가 안나 보입니다ㅋㅋㅋㅋ

 

칼국수 양이 좀 더 많겠죠!?

 

밑에 있는 게 곱빼기입니다ㅎㅎㅎㅎ

 

같이 보니 곱빼기양이 좀 더 많은 거 같네요ㅎㅎㅎ

 

칼국수가 엄청 뜨겁지도 않아서 먹기 딱 좋았고

 

점심 한 끼로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까지 추가해서 밥 말아먹으면

 

진짜 존맛탱..!

 

닭고기 가슴살 쪽엔 살짝 질겼고

 

다른 건 다 괜찮았어요

 

김치도 여전히 맛있었고

 

매운데 엄청 맵진 않고 맛있게 매운 김치!!!

 

닭칼국수랑 아주 잘 어울리는 김치입니다ㅎㅎㅎㅎㅎ

 

삼계탕가격 거의 반값에 닭반마리랑 칼국수까지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엄청 든든합니다!

 

부산시청 주변 간단하게 한 끼 드실 분 언양닭칼국수 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