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하구에서 아주 맛있게 먹은 양곱창집이 해운대구에도 있네!! "청솔양곱창" 재송점

by 박검사 2024. 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부산 사하구 낫개역 쪽에 있는 "청솔양곱창"이라는
 
곱창집이 있는데
 
해운대구 재송동에도 있더군요!!!!!
 
간판이랑 메뉴랑 다 똑같은 거 보니 체인점 같았어요
 
그래서 바로 가봤습니다!
 

청솔양곱창 재송점


청솔양곱창 재송점입니다!

 

재송시장 위에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6:30 ~ 22:00
 
사하구쪽에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해운대구에도 있어서

 

너무너무 반가웠어요ㅋㅋㅋㅋㅋ
 
주차장은 바로 앞에 카센터 쪽에 주차가 가능한가 봅니다
 
카센터입구 쪽에 청솔양곱창 주차장이라고 쓰여있었어요

 
나오는 반찬도 낫개역 청솔양곱창이랑 거의 똑같아요
 
다른 건 낫개역엔 양곱창이 들어간 국이 나왔는데
 
재송점은 콩나물국을 주네요
 

메뉴판

 

메뉴도 낫개역이랑 똑같습니다ㅎㅎㅎㅎ

 

낫개역 쪽 갔을 땐 모듬구이 1000g짜리 두 개 먹었는데

 

이번엔 둘이 가서 모듬구이 400g짜리 주문했어요ㅎㅎㅎ

 

모듬구이 400g입니다!

 

소곱창, 대창, 양곱창, 염통 섞여있어요!

 

통통하니 아주 맛있겠군요~!?

반응형

곱창들은 기름이 아주 많아서

 

구우면 엄청 쪼그라들어요ㅋㅋㅋㅋ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사장님이 먹는 법도 알려주시던데

 

큰 양파에 싸 먹으면 아주 맛있다 해서 먹어봤는데

 

곱창들이 양파랑 궁합이 아주 좋더군요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곱창 드실 때 양파에 싸 먹어 보십시오!

 

곱창전골 小입니다

 

저는 사실 구이보다는 전골 먹으러 갔습니다..ㅋㅋ

 

여기 곱창전골이 진짜 존맛탱이에요

 

맛도 낫개역 쪽이랑 아주 비슷했어요

728x90

 

곱창전골 小인데 안에 곱창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곱창전골 하나면 소주 한 짝 쌉 가능이에요

 

진짜 엄청 맛있음..!!!!!!

 

먹어본 곱창전골 중 No.1입니다

 

곱창전골만 먹으러도 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나마 집이랑 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다행입니다!

 

곱창은 이제 여기만 갈 거 같네요ㅎㅎ

 

광고 같은 거 아니고 여기는 진짜 맛있음!!

 

영업시간이 저녁만 영업해서 아쉽긴 하지만 

 

밥 먹기도 좋고 간단하게 소주 한잔하기도 딱 좋음!

 

청솔양곱창 완전 강추!

 

그럼 20000

 

먹어본 곱창전골중에 젤 맛있었던 "청솔양곱창" 양곱창구이도 가성비굿! (tistory.com)

 

먹어본 곱창전골중에 젤 맛있었던 "청솔양곱창" 양곱창구이도 가성비굿!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맛에 소곱창구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봤더니 부산 사하구 다대포쪽에 아주 맛집이 있다하여 가봤습니다 청솔양곱창 부산 사하구 다대포 낫개방파제쪽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