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락동 새로생긴 가성비 최고 칼국수 맛집 "정가네손칼국수"

by 박검사 2024. 3.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안락동에 새로 생긴 칼국수집이 있어서

 

오픈하는 날 가봤어요!

 

정가네손칼국수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 sk아파트 뒤쪽에 있는 "정가네손칼국수"입니다

 

일반 주택처럼 생겼어요ㅎㅎㅎ

 

주택을 음식점으로 바꿔서 장사하시나 봐요

2월 17일 오픈했는데

 

오픈날짜에 갔었는데 이제 글을 쓰네요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칼국수 6,000원

들깨칼국수 6,000원

해물칼국수 8,000원

수제비 7,000원

부추파전 5,000원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칼국수도 6,000원밖에 안 하는데

 

파전도 5,000원 밖에 안 해서 

 

칼국수랑 파전 주문 했습니다!

입구 들어오면 테이블 4개가 있고

 

안쪽에 좌식으로 공간이 더 있습니다

 

공간은 좀 협소했어요

728x90

부추파전!!!

 

파전 요즘 최소 만원은 기본인데

 

5천 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인 거 같아요!!

 

부추랑 파전이랑 오징어랑 골고루 들어있었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6천 원짜리 칼국수!!!

 

김치도 직접 담그신 거 같고 김치가 진짜 맛있었네요

 

칼국수도 괜찮았어요

 

사장님이 직접 짠 참기름 한 방울 넣어먹으면 맛있다 해서

 

한 방울 넣어 달라고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다데기만 넣어서 먹어봤는데

 

참기름 넣어먹으니까 또 별미더군요ㅎㅎㅎ

 

이제 칼국수 먹을 때 참기름 무조건 넣어먹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

오픈날이라 시루떡도 주셨어요ㅋㅋㅋㅋㅋ

 

시루떡 중간에 꿀이 들어갔는지

 

이것도 맛있더군요

 

시루떡 팥이 많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오픈하는 날 마침 오픈시간에 간단하게 먹을 점심이 마땅히 없어서

 

새로 생긴 곳 가봤는데

 

대만족 했습니다ㅎㅎㅎ

 

가끔 간단하게 칼국수 먹고 싶을 땐

 

여기 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