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장림 저녁에도 꽉차는 돼지국밥 맛집 "본동장터돼지국밥"

by 박검사 2024. 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녁에 장림 쪽에 볼일이 있어서

 

돼지국밥 맛집을 보니

 

본동장터돼지국밥이 맛집이라고 소문났더군요ㅎㅎㅎ

 

국밥충으로써 안가볼수가 없으니 한번 가봤습니다

 

본동장터돼지국밥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271번길 2 

 

"아비앙또"라는 빵집 골목에 있습니다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ㅠㅠㅠ

 

한 10분쯤 기다리니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골목입구 쪽에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저는 돼지국밥은 내장 순대 다 넣는 거 좋아해서 몽땅국밥 주문하고

 

접시수육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곱빼기도 있어요

 

곱빼기는 2,000원 추가!

다른 국밥집이랑 크게 다를 거 없는 반찬이랑

 

여긴 청양고추 잘게 썬 것도 같이 주시더군요ㅎㅎㅎ

반응형

몽땅국밥!!

 

여긴 모든 국밥은 따로국밥입니다!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국밥 고기 한입 먹는 순간 바로 후회했습니다..

 

아.. 여긴 돼지국밥이 맛집이구나..!

 

다른 것도 다 맛있었는데

 

국밥 안에 있는 돼지고기가 진짜 야들야들 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순대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순대였어요!

 

돼지고기가 진짜 맛있었음!

728x90

 

접시수육입니다

 

20,000원인데

 

이럴 거면 만원 더 주고 돼지수육 시킬걸 그랬습니다..

 

2만원치곤 양이 적었지만 

 

맛은 있었어요!!

 

근데 수육고기보다 국밥 안에 있는 고가 훨씬 맛있었음!!!

 

다 같은 고기 같은데 이상하게 국밥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맛있었어요

 

초량 쪽에 웨이팅 엄청 긴 초량할매국밥집이 있는데

 

거기가 고기가 엄청 야들야들 맛있어서

 

최애돼지국밥집중에 하난데

 

여기도 고기는 초량할매돼지국밥 맛이랑 비슷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꼭 돼지국밥을 먹어야 해요!!!

 

저녁에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끊이질 않더군요

 

동네맛집인가 봅니다ㅎㅎㅎ

 

부산에 맛있는 국밥은 웬만한 곳 다 가봤는데

 

여기도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고기 누린내 같은 것도 전혀 없었고

 

이거 먹으로 일부로 장림까지는 안 가고

 

집 주변이었다면 국밥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갔을 거 같네요

 

장림 주변에서 국밥 드시고 싶을 땐

 

여기 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