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연산동 초밥 무한리필 "갓파스시"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4. 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갔을 때 

 

스시로 라는 스시집 갔었는데

 

갓파스시랑 너무 비슷하고 초밥이 당겨서

 

오랜만에 생각도 나고 해서 갓파스시 연산점 다녀왔어요!

 

갓파스시 연산점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갓파스시" 입니다

 

주차가능!! 주차장 넓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30

 

점심부터 저녁까지 여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갓파스시는 초밥집인데

 

매운 삼겹살초밥이 아주 존맛탱이에요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삼겹살초밥에 버섯도 있고 마늘도 있고

 

삼겹살초밥 종류가 많이 생겼네요!

728x90

린 하이볼 기간한정으로 3,000원입니다

 

하이볼 한잔 요즘 술집 가면 7천 원은 기본인데

 

3천 원이면 아주 저렴해요!!!

 

갓파스시는 정액제(무한리필), 일반식단품

 

메뉴가 있어요

 

정액제 가격

 

평일 런치

레귤러 23,800원 (제한접시 1개)

스페셜 26,800원 (제한접시 3개)

프리미엄 34,800원 (전 상품무제한)

 

평일 디너 

레귤러 27,800원 (제한접시 1개)

스페셜 30,800원 (제한접시 3개)

프리미엄 39,800원 (전 상품무제한)

 

토, 일, 공휴일

레귤러 30,800원 (제한접시 1개)

스페셜 33,800원 (제한접시 3개)

프리미엄 39,800원 (전 상품무제한)

 

초등학생 17,800원 (제한접시 1개)

유아(36개월 이상) 7,800원

 

 

여기는 네모난 사각접시에 특별한 초밥이 있는데

 

그게 제한접시입니다

 

젤 저렴한 건 1개 먹을 수 있어요

(사각접시 딱히 먹을 건 없음.. 디저트류정도..?)

 

 

테이블 자리 안내받고

 

바로 태블릿으로 삼겹살초밥 주문 했습니다ㅋㅋㅋㅋ

 

후쿠오카 스시로랑 메뉴는 다르지만 정말 똑같은 구조입니다

 

레일 위에 돌아다니는 건 오래된 걸 수도 있으니 저는 주문해서 먹었어요!

육회초밥도 생겼더군요ㅎㅎㅎ

 

참소라초밥은 식감도 좋아서 아주 맛있고

 

광어초밥은 예민하신 분은 별로일 겁니다!

반응형

타코와사비는 진짜 존맛탱이에요ㅎㅎㅎㅎ

 

제가 간 날은 매운 삼겹살 초밥이 안되더군요ㅠㅠㅠ

 

그래서 보니 삼겹살초밥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백김치삼겹살초밥 맛있음!!!

 

백김치랑 삼겹살이랑 밥에 맛있는 소스 먹는 맛임!!

 

깻잎삼겹살초밥은 그냥 삼겹살 깻잎에 싸 먹는 거라 아주 존맛탱이었고

 

삼겹살엔 또 마늘 아니겠습니까ㅋㅋㅋ

 

구운 마늘 삼겹살초밥도 괜찮았어요

 

새우튀김은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줘서 맛있어요

구운 고등어초밥도 있는데 

 

그냥 고등어초밥은 비린데 구운 고등어초밥은 비린건 덜 하지만 예민하신 분은 pass..

 

참소라, 가리비초밥은 종류별로 다 먹은 거 같아요ㅎㅎㅎㅎ

 

참소라 진짜 존맛탱입니다!

치킨텐더도 중간에 한번 먹고

 

핑크색 친구는 명란마요 초밥인데

 

색깔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그래도 명란마요맛이었어요ㅋㅋㅋㅋ낫뱃!

 

따듯한 밥 위에 스팸 한 조각!!(맛없없)

 

깻잎에 삼겹살 마늘초밥도 있더군요ㅋㅋㅋ

 

말은 삼겹살초밥이지만 그냥 깻잎에 마늘 넣고 삼겹살 쌈 싸 먹는 맛ㅋㅋㅋㅋ

 

여기 야끼도리 아주 맛있어요!!

 

 

삼겹살초밥 위에 버섯 올라간 게 새로 나왔다고 하더군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초밥은 그냥 다 맛있음!!

어묵우동도 주문했는데

 

어묵이 진짜 맛있었어요

 

일본에서 먹는 어묵이랑 아주 비슷했어요

 

우동말고 어묵만 먹고 싶었는데

 

어묵은 따로 없더군요ㅠㅠㅠ

둘이서 거의 50 접시 조금 안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무한리필 본전 치기는 했죠~?

 

오랜만에 갔는데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

 

갓파스시는 회초밥보단 삼겹살 초밥이 아주 맛있습니다ㅎㅎㅎ

 

그냥 삼겹살에 밥 먹으면 될 거 같기도 한데

 

다른 거도 많으니까ㅎㅎㅎㅎ

 

삼겹살초밥이랑 타코와사비군함 많이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갓파스시 플러스 친구 등록하면

 

사각접시 쿠폰 같은 거도 있으니

 

가기 전에 미리 친구등록하고 쿠폰사용하십시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